내-것 니 것 따져야 할 것은 소유자이기 때문인 것이고, 사회는 공동체'
면-밀히 파헤쳐 보면 먼지 안나는 자 누가 있겠나요? 그러니 네 이웃을'
의-지하지 않고 살아갈 젊은 나이이면 좋으련만, 노인들은 자신의 의지'
성-품이 고상하고 점잖아도 늙으면 혼자만이 자신이 있는 것이 적어 져'
품-격은 유지할런지 몰라도 육신의 나약함은 어쩔 수 없는 것이기에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푸른 열정 작성시간 07:06 new
누님
오늘도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반갑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경사났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07:30 new
네~늘 관심으로 읽어 주심을 고맙습니다~
2026년에두 가족 모두 건강하시고 가정에는
행복가득, 평안 하시기를 기원 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푸른 열정 작성시간 25분 전 new
*경사났네
오늘 하루도
행복하세요
늘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경사났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44분 전 new
듣기가 좀그러내요 집안 잔치도 아닌데
공과 사를 가러 주심이 좋을듯싶내요
```````````아하''''''
오해가 있는 듯 싶네요?
푸른 열정님이 호칭을 그렇게 부를 뿐이지,
그 이상 아는 바가 없답니다.
카페에서 글로 아는 분이랍니다.
공과 사를 철저히 가릴 줄 아는 할매이기예
밝혀 드립니다. 이해 되셨을까요?
네~늘 관심으로 읽어 주심을 고맙습니다~
2026년에두 가족 모두 건강하시고 가정에는
행복가득, 평안 하시기를 기원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