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正 直 한 人 生~~~~ 未 來 의 希 望

작성자호근 서당{浩 根 書堂 }|작성시간26.06.23|조회수38 목록 댓글 8

  正 直 한 人 生 미래의 希 望 [희   망  ] 이요

  直 接  스스로 努 力 [노력   ]     하는사람만이

 한 平生 살아가는 後 悔 [후 회] 없는 삶 되시고

 人 生 길 空手來 [공수래]  空 手去 [공수거]  하나니  어찌

生老 病 死{생로병사] [ 利 解 得 實[ 이해 득실]輕 重 [경 중]  타투리 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수정궁 | 작성시간 26.06.23 new 사람이 살아가며 가장 중요한건
    정직성이라 생각합니다
  • 작성자김호경 | 작성시간 26.06.23 new 호근서당님 안녕 하세요
    행시 제목을 한글로 써주시면 좋을듯합니다
    한문잘아는 사람별로 없습니다
    참조 하여 주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호근 서당{浩 根 書堂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효암 대법사님 . 힌구름님 . 김 호경님 수정궁님 감사 합니다.
  • 작성자*경사났네 | 작성시간 26.06.23 new [공수래] 空 手去 [공수거] 하나니

    `````````육신으로는 ''공수레, 공수거''이지만
    죽음 후에는, 영혼이 육신에서 살아온 대로
    심판이 기다리고 있다 하네요~
    그래서 육신으로 살아 있을 때 선행과 나눔을
    해야 하는 이유이기도 한 것이라 생각하는 할매입니다~
    공감하며 잘 읽고 갑니다~
  • 작성자호근 서당{浩 根 書堂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2:21 new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