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비오던 날에---추억의 날들

작성자*경사났네|작성시간26.06.23|조회수24 목록 댓글 8

비-가 오면 좋아했던 시절은 어려서이고 국민핵교 시절이라 추억되네요'

오-기만 하면 연 잎 큰 것을 우산 삼아 쓰고 우산 싸움을 하였기에 더욱더'

던-지며 놀이 삼아 뛰어 다니던 그 시절은, 머나먼 저 편 추억으로 남아서'

날-마다 비가 오면 홍수에 농사 짓으시던 농부들은 걱정 근심이 가득 했고'

에-둘러 논두렁을 파서 물꼬를 터 주어야 하는 농부들의 수고가 많던 시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경사났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9:27 new 그러셨군요?
    고향이 전라남도 이신가 봅니다?
    다 나름 자기만의 비 오는 날의 추억이 있을 것입니다.
    네~늘 관심으로 읽어 주심을 고맙습니다~
    2026년에두 가족 모두 건강하시고 가정에는
    행복가득, 평안 하시기를 기원 드립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푸른 열정 | 작성시간 09:09 new 오늘도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수고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경사났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9:27 new 네~늘 관심으로 읽어 주심을 고맙습니다~
    2026년에두 가족 모두 건강하시고 가정에는
    행복가득, 평안 하시기를 기원 드립니다~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푸른 열정 | 작성시간 09:35 new *경사났네 수요일
    하시는 모든일에
    하늘의 축복이
    가득하시길 축복합니다
  • 작성자김호경 | 작성시간 1시간 31분 전 new 마음을 주고 받는 쉼터에서 본글이내요
    좋은 글에 다여갑니다 건행 하세요
    거기에도 댓글 달았습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