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가 오면 좋아했던 시절은 어려서이고 국민핵교 시절이라 추억되네요'
오-기만 하면 연 잎 큰 것을 우산 삼아 쓰고 우산 싸움을 하였기에 더욱더'
던-지며 놀이 삼아 뛰어 다니던 그 시절은, 머나먼 저 편 추억으로 남아서'
날-마다 비가 오면 홍수에 농사 짓으시던 농부들은 걱정 근심이 가득 했고'
에-둘러 논두렁을 파서 물꼬를 터 주어야 하는 농부들의 수고가 많던 시절~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경사났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09:27 new
그러셨군요?
고향이 전라남도 이신가 봅니다?
다 나름 자기만의 비 오는 날의 추억이 있을 것입니다.
네~늘 관심으로 읽어 주심을 고맙습니다~
2026년에두 가족 모두 건강하시고 가정에는
행복가득, 평안 하시기를 기원 드립니다~
-
작성자푸른 열정 작성시간 09:09 new
오늘도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수고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경사났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09:27 new
네~늘 관심으로 읽어 주심을 고맙습니다~
2026년에두 가족 모두 건강하시고 가정에는
행복가득, 평안 하시기를 기원 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푸른 열정 작성시간 09:35 new
*경사났네 수요일
하시는 모든일에
하늘의 축복이
가득하시길 축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