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시즌 중반을 앞두고 있네요.. 오늘 부터 두산과 5위 고지전을 앞두고 있는데..
개인적으로 한화 이글스에 몇 가지 궁금한 점이 있어서.. 의문점?! 이라고 해야 하나..ㅋ 몇 가지 정리를 한번 해 봅니다..
가장 먼저..
- 2년 전까지 리그에서 손꼽히던 마무리였던 주현상은.. 지난 시즌에 이어 올시즌까지 왜 이렇게 갑자기 망가진 걸까... 중간계투로도 못 쓸정도 인건가.. 뭐지...큰 부상도 아닌 것 같은데... 팀은 이에 대해 어떠한 플랜을 가지고 있는 건지..
- 감독님이.. 지난 시즌 그렇게 4번 노시환을 고집하시다가 시즌을 어렵게 끌고 갔는데... 올 시즌은 왜 노시환 4번을 안하시는지... 1번이 마땅히 없는 마당에 문현빈-페라자-강백호-노시환... 이렇게 상위타순을 짜면 선두타자 문제도 해결되고 노시환도 4번에 배치할 수 있는데.. - -;;;
- 채은성은.. 도대체 부상이 얼마나 심각했던 건지... 내려갈 땐 바람쐬러 간 것 처럼, 별 것 아닌 것 처럼 내려가 놓고... 아직도 못 올라오고 있으니.. 엄상백의 경우도 팀에서 부상을 알아채지 못하고 있다가 선수가 검사를 받고 싶다고 해서 부상을 발견한 것으로 알려졌는데... 채은성 엄상백의 경우를 볼 때.. 메디컬팀은 도대체.. 뭐하는...
- 정은원이 제대했는데... 그러면 고만고만한 2루수 후보가, 황영묵 - 이도윤- 정은원 - 하주석까지.. 총 4명이나 되는데.. 이 중에 유격수 백업으로 한 명 정도는 남겨 놓는다고 하더라도,,,,, 1명 정도는 누구든 트레이드를 통해 선수도 출전 할 수 있는 팀으로 보내주고, 팀에서도 필요한 포지션을 채우고.. 해야 하는 것 아닌지.. 트레이드를 적극적으로 알아보고는 있기는 한 건지.. - -;;
- 황준서는 팀에서 중장기 플랜을 어떻게 세우고 있는 건지... 이렇게 황준서를 활용하는 것이 최선인지... - -;;;;
뭐 대충 이정도가 개인적으로 가장 의문점이 드는 부분입니다.. 이중에서 가장 이해하기 힘든 것은.,,, 주멘... 주현상이 어쩌다 이렇게 된 건지.. 진짜 제작년 폼을 보면 2~3년은 불펜의 핵심이 되어 줄 것으로 믿었는데 말이죠... 가장 속상하면서 미스테리입니다.. ㅠ ㅠ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wis023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08:52 new
승훈황젬 우리 내야수로.,, 배정대보다 나은 중견수가 가능한 건가요.. 프런트는 생각이 다 있는 건가.. - -;;;; 당장 손해를 보더라고 복권 긁듯이 가능성 보이는 선수를 데려와야 할 것 같은데.... ^^;;
-
답댓글 작성자asdop(V2) 작성시간 10:20 new
wis023 복권 긁듯이 가능성 보이는 선수는 한화 2군에도 꽤 있는걸로 알고 있어요.
그리고 하주석은 트레이드 카드로 못씁니다.. 어느팀도 안받아요. 심지어 키움도 안받습니다.
한화 팬들이야 하주석을 높게 평가하지 타 팀은 워크에식 문제로 트레이드 카드로 쓸 수 없는 선수에요. -
답댓글 작성자wis023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58분 전 new
asdop(V2) 그쵸.. 하주석은 싫으나 좋으나 안고 가야죠.. - -;;; 시장에서 그나마 좀 가치가 있는게 정은원-황영묵 순이겠죠.. 이도윤은 우리가 내놓기 너무 아깝고....
-
작성자짱구눈섭 문현빈 작성시간 26.06.23 new
1. 김민우 소식도 궁금해요..과거 에이스 였는데......2군에도 무소식
-
답댓글 작성자wis023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저는 사실 김민우 한테는 기대를 내려놓았습.... ㅠ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