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5위 고지전을 앞두고... 시즌 중반이 되어가는 마당에 궁금한 몇가지..

작성자wis023|작성시간26.06.23|조회수195 목록 댓글 9

벌써 시즌 중반을 앞두고 있네요.. 오늘 부터 두산과 5위 고지전을 앞두고 있는데..

 

개인적으로 한화 이글스에 몇 가지 궁금한 점이 있어서..  의문점?! 이라고 해야 하나..ㅋ 몇 가지 정리를 한번 해 봅니다..

 

가장 먼저..

 

- 2년 전까지 리그에서 손꼽히던 마무리였던 주현상은.. 지난 시즌에 이어 올시즌까지 왜 이렇게 갑자기 망가진 걸까... 중간계투로도 못 쓸정도 인건가.. 뭐지...큰 부상도 아닌 것 같은데... 팀은 이에 대해 어떠한 플랜을 가지고 있는 건지..

 

- 감독님이.. 지난 시즌 그렇게 4번 노시환을 고집하시다가 시즌을 어렵게 끌고 갔는데... 올 시즌은 왜 노시환 4번을 안하시는지... 1번이 마땅히 없는 마당에  문현빈-페라자-강백호-노시환... 이렇게 상위타순을 짜면 선두타자 문제도 해결되고 노시환도 4번에 배치할 수 있는데.. - -;;;

 

- 채은성은.. 도대체 부상이 얼마나 심각했던 건지... 내려갈 땐 바람쐬러 간 것 처럼, 별 것 아닌 것 처럼 내려가 놓고... 아직도 못 올라오고 있으니.. 엄상백의 경우도 팀에서 부상을 알아채지 못하고 있다가 선수가 검사를 받고 싶다고 해서 부상을 발견한 것으로 알려졌는데... 채은성 엄상백의 경우를 볼 때.. 메디컬팀은 도대체.. 뭐하는... 

 

-  정은원이 제대했는데... 그러면 고만고만한 2루수 후보가, 황영묵 - 이도윤- 정은원 - 하주석까지.. 총 4명이나 되는데.. 이 중에 유격수 백업으로 한 명 정도는 남겨 놓는다고 하더라도,,,,, 1명 정도는 누구든 트레이드를 통해 선수도 출전 할 수 있는 팀으로 보내주고, 팀에서도 필요한 포지션을 채우고.. 해야 하는 것 아닌지.. 트레이드를 적극적으로 알아보고는 있기는 한 건지.. - -;;

 

 - 황준서는 팀에서 중장기 플랜을 어떻게 세우고 있는 건지... 이렇게 황준서를 활용하는 것이 최선인지... - -;;;; 

 

 

뭐 대충 이정도가 개인적으로 가장 의문점이 드는 부분입니다.. 이중에서 가장 이해하기 힘든 것은.,,, 주멘... 주현상이 어쩌다 이렇게 된 건지..   진짜 제작년 폼을 보면 2~3년은 불펜의 핵심이 되어 줄 것으로 믿었는데 말이죠... 가장 속상하면서 미스테리입니다.. ㅠ 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슈마허 | 작성시간 26.06.23 new 4. 사실 작년에 하주석 FA계약할 때 하주석이 살 방법은 트레이드 밖에 없다고 생각했는데, 경쟁자들의 부진을 틈 타서 2루에서 살아남긴 했지요. 올해는 이도윤이 잘 해주니 더더욱 설 자리가 없는 것 같습니다. 근데 트레이드라는 게 서로의 가려운 부분을 긁어주는 건데 지금 상황으로는 타팀에서 괜찮은 선수 데려올 수 있는 자원들이 아닌 것 같긴 합니다. 내야수 구멍난 팀이 있나 모르겠네요.

    5. 황준서는 너무 마구잡이로 굴리는 것 같습니다. 근데 이런 선수가 황준서 뿐은 아니지요. 정우주와 황준서는 좀 더 장기적으로 생각하면서 키웠으면 좋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wis023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 트레이드라는게... 서도 득실이 맞아야 하지만.. 지금은 우리가 좀 손해를 보더라도 복권을 긁어 보겠다는 심정으로 과감한 트레이드 한번 했으면 좋겠어요... 황영묵 - 이도윤 - 정은원 - 하주석.. 팀에서 붙잡아 놓고 있으면 선수들도 너무 손해.. - -;;; 개인적으로는 하주석은.. 그냥 우리 프랜차이즈기도 하고 미운정도 있고,, 시장에서 가치가 가장 떨어질 것 같기도 하고.. 그냥 우리가 떠안고 가고, 이도윤은 너무 쏠쏠하고... 황영묵이나 정은원이 그나마 트레이드 시장에서 조금 가치를 인정받을 것 같은데... 어떨지요..


    - 그나마 정우주는 1군에서 꾸준히 던지기라도 했지.. 황준서는,,, 팀에서 무슨 플랜인지 진짜 모르겠어요... 무조건 선발로 키워야 하는 선수 같은데...
  • 답댓글 작성자승훈황젬 | 작성시간 26.06.23 new wis023 배정대보다 더 나은 중견수를 트레이드감으로 찾는다는거 보니.. 아마 우리 내야 자원묶음으로 1군급 중견수 트레이드 하려고 준비중이지 않을까 싶긴하네요
  • 작성자짱구눈섭 문현빈 | 작성시간 26.06.23 new 1. 김민우 소식도 궁금해요..과거 에이스 였는데......2군에도 무소식
  • 답댓글 작성자wis023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저는 사실 김민우 한테는 기대를 내려놓았습.... ㅠ 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