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버그연구소 (공유실)

[백업완료]벽에 구멍이 났어요 -_-; 이건당췌...

작성자현[H_yun]|작성시간12.02.01|조회수845 목록 댓글 4

벽이 사진처럼 구멍이  났어요. 추측하기로는 외부템 때문인것 같기는 한데;

 

 저 벽을 수정하려고 지우려고하면 심즈 종료-;;;; 혹시나해서 다른 건축물 하면..그건괜찮은데 왜저럴까요 ㅠ_ㅜ 이유를 알 수 없어 슬픕니다   혹시 해결법[?] 이나 원인을 아시는분 있으신가요..ㅇ.ㅇ..궁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꼴꾸리 | 작성시간 12.02.01 moveobject치트키때문에 창문이 들어가서 저렇게된것처럼보여요...한번 확인해보세요 집멋지고좋은데ㅠㅠㅠ
  • 답댓글 작성자현[H_yun]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2.02.02 버그였었네요~! 집을 살렸어요..;ㅁ; 꼴꾸리님 같이울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ㅋㅋ
  • 작성자Mon♡ | 작성시간 12.02.02 창문을 건들이기만해도 강종되나요? 저도 그래서 창문을 없앨수도 없길래 그냥 지우자싶어서 런쳐에서 창문 찾아서 지우니까 되더라구요.
  • 답댓글 작성자현[H_yun]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2.02.02 와 몬님 감사해요!!!! 런처에서없앴더니 제대로돌아왔어요;ㅁ; 기뻐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