벽이 사진처럼 구멍이 났어요. 추측하기로는 외부템 때문인것 같기는 한데;
저 벽을 수정하려고 지우려고하면 심즈 종료-;;;; 혹시나해서 다른 건축물 하면..그건괜찮은데 왜저럴까요 ㅠ_ㅜ 이유를 알 수 없어 슬픕니다 혹시 해결법[?] 이나 원인을 아시는분 있으신가요..ㅇ.ㅇ..궁금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꼴꾸리 작성시간 12.02.01 moveobject치트키때문에 창문이 들어가서 저렇게된것처럼보여요...한번 확인해보세요 집멋지고좋은데ㅠㅠㅠ
-
답댓글 작성자현[H_yun]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2.02.02 버그였었네요~! 집을 살렸어요..;ㅁ; 꼴꾸리님 같이울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ㅋㅋ
-
작성자Mon♡ 작성시간 12.02.02 창문을 건들이기만해도 강종되나요? 저도 그래서 창문을 없앨수도 없길래 그냥 지우자싶어서 런쳐에서 창문 찾아서 지우니까 되더라구요.
-
답댓글 작성자현[H_yun]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2.02.02 와 몬님 감사해요!!!! 런처에서없앴더니 제대로돌아왔어요;ㅁ; 기뻐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