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벽에 구멍이 났어요 -_-; 이건당췌...

작성자현[H_yun]| 작성시간12.02.01| 조회수754| 댓글 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꼴꾸리 작성시간12.02.01 moveobject치트키때문에 창문이 들어가서 저렇게된것처럼보여요...한번 확인해보세요 집멋지고좋은데ㅠㅠㅠ
  • 답댓글 작성자 현[H_yun]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2.02.02 버그였었네요~! 집을 살렸어요..;ㅁ; 꼴꾸리님 같이울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ㅋㅋ
  • 작성자 Mon♡ 작성시간12.02.02 창문을 건들이기만해도 강종되나요? 저도 그래서 창문을 없앨수도 없길래 그냥 지우자싶어서 런쳐에서 창문 찾아서 지우니까 되더라구요.
  • 답댓글 작성자 현[H_yun]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2.02.02 와 몬님 감사해요!!!! 런처에서없앴더니 제대로돌아왔어요;ㅁ; 기뻐라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