벽에 구멍이 났어요 -_-; 이건당췌... 작성자현[H_yun]| 작성시간12.02.01| 조회수754| 댓글 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꼴꾸리 작성시간12.02.01 moveobject치트키때문에 창문이 들어가서 저렇게된것처럼보여요...한번 확인해보세요 집멋지고좋은데ㅠ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현[H_yun]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2.02.02 버그였었네요~! 집을 살렸어요..;ㅁ; 꼴꾸리님 같이울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on♡ 작성시간12.02.02 창문을 건들이기만해도 강종되나요? 저도 그래서 창문을 없앨수도 없길래 그냥 지우자싶어서 런쳐에서 창문 찾아서 지우니까 되더라구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현[H_yun]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2.02.02 와 몬님 감사해요!!!! 런처에서없앴더니 제대로돌아왔어요;ㅁ; 기뻐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