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헬리투게더 김성민입니다.
연휴 잘들보내고 계신지요.ㅎ
저희는 일요일모여서 비행하고 왔어요^^
소소하지만 간만에 우리 형님들과 즐거운시간이였네요.
헬리투게더 팀 셔츠도 제작되어 이뿌게 입고 잘놀다왔슴다.
소소하게 사진 영상 투척하고 가볼께요.
남은휴일 편안한 시간되세요^^
이른아침부터 비행장 관리하느라 고생하시는 우리 세영형님.. 항상 감사합니다^^
아니 이것은..! 깜짝선물받음 행복😍
비행은 못해도 잠깐 들려 회원들 커피챙겨주는 형님..최고👍
우리 헬리투게더 단체샷 한방ㅎㅎ
못나온분은 아쉽지만 다음기회에^^
항상 매너있는모습과 겸손한 마음으로 즐겁게 비행합시다.
우리 헬리투게더 형님들 모두 사랑합니다. 😍
마무리는 늘 그렇듯 흔적없이....^^
빔SE 로플 세팅의 고수가되신듯.. 잘나네요 ^^
님버스550v2 남모르게 조용히 특훈을하고계신듯ㅋ
Raw700 남자는 역시 핑크죠^^
Rs7 Ultra
비행기 하나에 화기애애 해지는 분위기 ㅎㅎㅎ👍
https://m.cafe.naver.com/ca-fe/helitogetherclub?tc=article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서아러브(박상필) 작성시간 26.05.26 넘잼있께 놀아서 부럽습니다. 티셔츠 도 부럽.매너는 더부럽.일지. 잘봤어요.
-
답댓글 작성자인천 김성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5.26 상필형님 손가락이 젤로부럽...ㅋㅋ
-
작성자지영진 작성시간 26.05.26 단체 티셔츠 너무 이쁘네요^^
일지도 잘 봤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인천 김성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5.27 이뿌죠 ... 😄
감사합니다!! -
작성자공동철 작성시간 26.05.30 셔츠가 너무 예쁩니다.
독립군은 그저 부럽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