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헬리투게더] 05.24 비행일지 😎

작성자인천 김성민| 작성시간26.05.25| 조회수0| 댓글 11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문플(이휘찬) 작성시간26.05.25 즐거운 하루 행복한 하루였음 일지 잘봤어 성민씨 ^_^
  • 답댓글 작성자 인천 김성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5.26 메이데이 !! 메이데이!! 🤣🤣🤣🤣🤣
  • 작성자 오세영 작성시간26.05.25 헬투더 빅투더 해피!
  • 답댓글 작성자 인천 김성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5.26 😁😁😁😁😁
  • 작성자 박민수 페라리 작성시간26.05.26 일요일은 짜파게뤼먹는날..'
    평온하지만 파워풀한 비행장.
    좋은사람들과 함께하는 소중한 시간들..
    취미지만 존중과 배려가 공존하는...
    여러분들은 인생 뭐라고 생각하세요?
    저는 같이 기뻐하고 슬퍼하는거라 생각해요.
    하앜!
    오늘 멘트가 아주 필라멘트네요.ㅋㅋ
    암튼 민수는 해독이 안됨
    초등학교를 못나와 그럴수도....국민학교 나옴..ㅠ
    주저리 주저리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려요.
    언제나 따듯함과 오픈마인드인 헬투로 많이들 놀러 오세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 인천 김성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5.26 형님...언능 해장하셔야겠슴다 ㅋㅋ
    간짜장 맛있죠??ㅋㅋ 맛집이에요ㅋ
  • 작성자 서아러브(박상필) 작성시간26.05.26 넘잼있께 놀아서 부럽습니다. 티셔츠 도 부럽.매너는 더부럽.일지. 잘봤어요.
  • 답댓글 작성자 인천 김성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5.26 상필형님 손가락이 젤로부럽...ㅋㅋ
  • 작성자 지영진 작성시간26.05.26 단체 티셔츠 너무 이쁘네요^^
    일지도 잘 봤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인천 김성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5.27 이뿌죠 ... 😄
    감사합니다!!
  • 작성자 공동철 작성시간26.05.30 셔츠가 너무 예쁩니다.
    독립군은 그저 부럽네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