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비행일지

[화성비행장] 놀다온후기 ㅋ

작성자인천 김성민|작성시간26.06.07|조회수551 목록 댓글 9

안녕하세요.
김성민입니다.
토욜날 화성뱅장 놀다온후기~ 간단히적어봅니당ㅎ
이번주는 다들 엑셀 신형200급 Stratos 때문에 난리네용ㅎ
작은데 무지잘날아요.
(저는 가난해서 못사구.. 동냥만해봤슴다 ㅋㅋ)

사진이 좀별론데 바디도 이쁩니다.ㅋ
뽐뿌 겁나주시는데... 꾹참고....^^;
전 구경만 하다왔어요.ㅎ

https://youtu.be/fVlrrSL002g?si=TnXTZF5ICrOj4dW-

화성 고수님 3셀영상입니다.(이때는 수요일ㅋ)
무지좋아하시네요 ㅋㅋ

s2와 비교~

토욜..뱅장오는데 조종기 놓고오신 박고수님...ㅡㅡ
핼기만 챙겨서 뭣한다요...
무동력으로 날리실랍니까 🤣🤣🤣

그와중에 비보가... 누구의것인지 ㅠ.ㅠ 신고식 제대로네요..
이쁜기체가..😭

저도 한키해봤는데 잘날더라구요...
장단점이 명확합니다.
장점:무지잘남 (진짜잘남 키감좋음 큰기체같음)
단점:부품이 조금약해보임 (가벼움을위해?)
순전히 제생각입니당....
자세한건 고수님들이 ㅋㅋ

그러거나 말거나 저는 제꺼 열심히 비행합니다.ㅋㅋㅋ
https://youtube.com/shorts/HGHnHF8U7D4?si=LWHK8sE_pz1IckF2

남의뱅장이라 살짝 쫄리지만 그래도 비행은 언제나 재밌어요.
잘생긴 형님들이 호응해주니 더 재밌어요 🤣🤣🤣

화성 다른고수님의 고고도 오토로테이션...
캬~~ 멋지네용! 오토로테이션과 오버스피드를 자유자재로.. 넘 멋졌어요!! 👍👍👍

다른 고수님들 비행도...^^
조종기 놓고오신분이 열심히 촬영이랑 해설(?)하시네요.ㅋㅋ



아래는 제 RS7...(부끄..)

잼나게 비행도하고 점심으로 맛난 짬뽕도 사주셔서 넘 잼게놀다왔어용ㅋㅋ 다음에또뵈요 화성고수님들!!


XL Power Stratos 다른영상은 박고수님 유튜브에..
(오늘 뱅장못오고 혼자ㅡ어디가서 비행하신듯ㅋㅋ)
담엔 조종기 들고다니셔요....^^
https://youtu.be/KwtA0qe6A3Y?si=EtBrPfNj6gB_LLxC

Stratos20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세영 | 작성시간 26.06.08 ㅋㅋㅋ 분위기 띄워주러간겨? 잼났겠구만 👍 👍 👍
  • 답댓글 작성자인천 김성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제가 띄울게머잇나요 원래 좋은데유 ㅋ 고수분들도많고 ㅋㅋ
  • 작성자막컷어킴(김재식) | 작성시간 26.06.08 역시 신의 손가락... 박블레이드, 성민블레이드... 부럽습니다.
    말로만 듣던 두 고수분의 비행을 보니
    가슴이 뜨거워집니다.
    언제 한 번 멋진 비행 구경하고싶네요.^_^
  • 답댓글 작성자오세영 | 작성시간 26.06.08 형님 댓글에 꿀을 바르시는군요 적응이 잘 안됩니다 ^^;;
  • 답댓글 작성자인천 김성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성민블레이드 ㅋㅋㅋㅋ
    고수라니 무슨소리에요..형님들 비하면 세발의 피죠.. 놀리는거 아니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