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비행장] 놀다온후기 ㅋ 작성자인천 김성민| 작성시간26.06.07| 조회수0| 댓글 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손동석79 작성시간26.06.07 일지 맛집이구만.ㅎ2틀.함께 해줘서 땡뀨.또 날잡아 져서보자공.~~^^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인천 김성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ㅋㅋㅋㅋ 넘재밌었음요👍👍👍이번주 무려 이틀이나 비행했는데무견적..😍😍😍 로또나 사러가야겠음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서아러브(박상필) 작성시간26.06.07 성민씨 오면 활기가 넘쳐서 좋아. 난 돈읍써서 이제 스트레스200 만 날릴껴. 무견적 추카하고 담주 도 ..부탁해요.. 조종기가ㅜ없으니 정말 허전하데.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인천 김성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다 안보여줘도돼!(?) : 이미 할거다함긴장하지말고!(?) : 갑자기 다리떨림... 그래도 재밌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오세영 작성시간26.06.08 ㅋㅋㅋ 분위기 띄워주러간겨? 잼났겠구만 👍 👍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인천 김성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제가 띄울게머잇나요 원래 좋은데유 ㅋ 고수분들도많고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막컷어킴(김재식) 작성시간26.06.08 역시 신의 손가락... 박블레이드, 성민블레이드... 부럽습니다.말로만 듣던 두 고수분의 비행을 보니가슴이 뜨거워집니다.언제 한 번 멋진 비행 구경하고싶네요.^_^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오세영 작성시간26.06.08 형님 댓글에 꿀을 바르시는군요 적응이 잘 안됩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인천 김성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성민블레이드 ㅋㅋㅋㅋ고수라니 무슨소리에요..형님들 비하면 세발의 피죠.. 놀리는거 아니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