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i X구매해서 사용해 보려고 하는데요. 후타바 조종기의 아이들,노말,홀드 스위치 의 할당이
엄청 까다롭네요.
쉽게 하는방법 이나 자료 있으면
도움요청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곰탱이(최천명) 작성시간 26.06.12 후타바 쓰시는분거 파일한개를 복사해서 본인조종기에 옮겨서 사용하면 쉽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에디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혹시 후타바로 쓰고계신가요? FILE 위치 찾아보니 : c:\ProgramData\HELI-X11\files\controller\ 에 *.XML FILE로 되어 있네요. 가지고 계신 회원,선배님 계시면 사본하나 부탁드립니다. 김사힙니다.
조종기는 T8FG 또는 T14SG 입니다. -
작성자곰탱이(최천명) 작성시간 26.06.12 무슨말인지 이해를 못하겟네요
-
답댓글 작성자에디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조종기의 세팅(모델)이 아니고 PC 프로그램에서 조종기 설정이 있어요.
(홀드,아이들 )스위치를 인식,세팅하는 방법을 여쭤본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