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질문과답변

후타바 수신기 배선정리 문의드립니디

작성자문형덕|작성시간26.06.19|조회수324 목록 댓글 6

아킬라550을 운용하고있습니다.후타바수신기를

사용하고있습니다.안테나를  좀 깔끔하게 정리하고쉽은데 노하우가 있으시면 사진공유나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문형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좋은 정보감사합니다.
  • 작성자문형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감사합니다.좀 선정리를 하니까 많이좋아졌습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에디슨 | 작성시간 26.06.23 저는 주로 요렇게 안테나 장착합니다, 자료에 90도 배치 권장하더군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문형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5 new 좋은 의견 감사합니다.저도 수신기위치를 밖에서 프레임안쪽으로 옮기고 추락시 조금이라도 보호되지않을까쉽어서 재배했습니다
  • 작성자문형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5 new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