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킬라550을 운용하고있습니다.후타바수신기를
사용하고있습니다.안테나를 좀 깔끔하게 정리하고쉽은데 노하우가 있으시면 사진공유나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문형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좋은 정보감사합니다.
-
작성자문형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5 new
좋은 의견 감사합니다.저도 수신기위치를 밖에서 프레임안쪽으로 옮기고 추락시 조금이라도 보호되지않을까쉽어서 재배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