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후타바 수신기 배선정리 문의드립니디

작성자문형덕| 작성시간26.06.19| 조회수50| 댓글 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양명선82 작성시간26.06.19 실례지만 수신기가 프레임 내측으로
    장착이 안되던가요?
    테일 로드에 간섭이 안되는
    내측에 위치에 장착후
    수신기 안테나선에 수축튜브
    보호용으로 씌워주시고
    테일붐브레이스에
    고정하시면 나름 깔끔하더라고요

    안테나선의 노출된 부분은
    절대 카본에 직접 닿으면 안됩니다.
    이점만 주의해주세요~^^

    매직테이프 숫놈(까끌까끌한곳)
    으로 안테나 정리하는 방법도있긴한데

    이것 저것 시도해보시고
    최대한 깔끔한 배치 찾으시길
    바라겠습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문형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좋은 정보감사합니다.
  • 작성자 문형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감사합니다.좀 선정리를 하니까 많이좋아졌습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에디슨 작성시간26.06.23 저는 주로 요렇게 안테나 장착합니다, 자료에 90도 배치 권장하더군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문형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5 new 좋은 의견 감사합니다.저도 수신기위치를 밖에서 프레임안쪽으로 옮기고 추락시 조금이라도 보호되지않을까쉽어서 재배했습니다
  • 작성자 문형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5 new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