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제품사용기

몬스터 5.2 헬리컬기어 장착후기

작성자최명규 (철원)|작성시간26.06.12|조회수385 목록 댓글 4

기존 헤링본기어 대비 확실히 조용하네요.
갠적으론 기체 띄워서 아이들 넣고 3D 하면
로터소리에 묻혀서 기어 소리에 대한 불만은 전혀 없었는데, 헬리컬 기어를 사용하는 기체에 비해 소음이 크다는 유저들의 목소리를 감안하여 헬리컬 기어를 만들어서 출시한 것 같습니다.

그제 출시 글 보고 바로 주문, 오늘 도착해서 바로 장착했습니다.

비행해 보니까 알피엠을 높인것 처럼 확실히 로터 파열음이 크게 들리네요.


메인, 테일로터 빼고 돌려봤습니다.




캐노피를 안씌운 상태에서 4db 정도 조용해지네요.





메인, 테일로터 끼우고 돌려보면 확실히 많이 조용해졌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병종(헬기환자) | 작성시간 26.06.12 마지막 영상 타렉 같았습니다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최명규 (철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ㅋㅋㅋ 감사합니다.
    타렉(=긴바지형님)이 보면 웃을것 같긴 합니다 ㅎㅎㅎ
  • 작성자멍이오[박현명] | 작성시간 26.06.14 구입초기때 참 간절했었는데..아쉽지만 이제라도 바뀌어서 다행입니다. 응원합니다ㅎ
  • 답댓글 작성자최명규 (철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네네^^
    고알피엠으로 날리면 로터 파열음에 별로 신경이 안쓰였는데, 저알피엠으로 날려보니까 기어 맞물리는 소리 없이 로터가 살랑살랑 바람가르는 소리에 나름 재미있게 날릴 수 있는것 같더라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