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로운 곳

장노출 찍으러갑니다..ㅎ

작성자아름다운날|작성시간26.06.16|조회수21 목록 댓글 3
(공사할 때 찍은 곳)

이곳 연육교가 완공 돼서 야경도 좋을 것 같아요 

17(수)
5.3
9 물

최대
 
06:18 (884) ▲+853
18:33 (737) ▲+600
12:51 (137) ▼-74705:13
19:58
07:05
22:1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효천과 영아 | 작성시간 26.06.17 이 보다 더 멋진 사진이 나올 것 같은 예감 !!!!!
  • 작성자아름다운 날 | 작성시간 26.06.17 넘 오늘 더워서.. 갈 수 있으려나 모르겠어요
    한 3~4시간 전에 가야하는데..ㅠㅠ
    맘 변하면 안가고..ㅎㅎ..
  • 작성자아름다운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지금 가방 메고 주차장 가는데 너무 더워서
    다시 돌아왔어요..몇 시간을 땡볕에 있을 생각하니
    담에 가야지... 포기 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