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은평의 가족마을

국계리 적양파! 사랑을 먹습니다~

작성자은빈눈빈-|작성시간26.06.18|조회수155 목록 댓글 7

해마다 선물처럼 오는 국계리 양파는 단단해서 저장해도 썩지 않고 끝까지 맛있게 먹었습니다 올해는 적양파를 보내주셨네요 목사님과 사모님이 몸도 아프신 가운데 가져다 주신 사랑이라 더욱 감사하고 감사한 마음입니다 사랑의 빚진자 되었으니 기도로 돕겠습니다 어제 가져와서 부리나케 몇 가지 양파요리를 했습니다 여름에 최고인 양파피클, 미역양파초무침, 양파샐러드, 양파듬뿍 우렁된장찌개, 버섯양파전~
혈관이 튼튼해 지는 소리가 들리는 듯 합니다 요리하는 내내 기도하며 요리했습니다 머니머니 해도 머니가 제일 좋지만 음식중에는 갓 구운 전이 인기가 제일 좋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조성천 | 작성시간 26.06.18 국계리 사랑의 양파가 사랑의 만찬으로 확장되는 귀한 가정을 부러워하며 축복합니다.
    맛나게 드시고 더 많이 사랑 가득하세요!
  • 작성자이부용 | 작성시간 26.06.18 와... 집사님의 손에 닿는 모든 것은 빛이 납니다..
    제가 가져온 양파들에게 미안함이 드네요..
    정말 대단하십니다.. 함께 하는 분들은 또 얼마나 행복하셨을까요..
    집사님.. 양파요리 건강식품 연구가로 티비에 나가셔도 될 것 같습니다~^^
  • 작성자민서엄마 | 작성시간 26.06.18 ㅎ 짱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주일만 같아라 | 작성시간 26.06.19 아~~~~ 계피 넣은 양파피클.., 양파전....영롱합니다.. 먹고싶.ㅠ.ㅠ
  • 작성자주일만 같아라 | 작성시간 26.06.19 "입을 크게 벌려라"
    참으로 주님 말씀이 옳으십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