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주일만 같아라 작성시간 26.06.15 요즘 좋아지는 표현이 많아집니다.
"미리" 하면 감사가 떠오르구요,
"또" 하면 하나님의 사랑이 느껴지구요,
"이미" 하면 하나님의 섭리가 보입니다.
" 그 때에, 그 날에"는 하나님의 구원 약속이 생각나고요,
"그리 아니 하실지라도" 완전하신 하나님을 온전히 신뢰합니다.아멘
-
답댓글 작성자최우영 작성시간 26.06.15 미리. 또. 이미. 그때에. 그날에. 모두모두 우리 다음 세대 자녀손들에게도 차곡차곡 쌓여져 굳센 믿음이 되기를..... 아멘. 감사드립니다 ~ 축복합니다 ^^
-
답댓글 작성자조성천 작성시간 26.06.15 많이, 많이 부럽습니다.
예수 믿는 일에는 천재시네요! ! ! -
작성자주일만 같아라 작성시간 26.06.15 <추가>
알고도,
창문을 열고,
전에 하던대로..
아멘 -
답댓글 작성자최우영 작성시간 26.06.15 아멘. 감사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