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새벽 (26.06.15.월 - 단6)★

작성자이부용|작성시간26.06.15|조회수622 목록 댓글 28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주일만 같아라 | 작성시간 26.06.15 요즘 좋아지는 표현이 많아집니다.
    "미리" 하면 감사가 떠오르구요,
    "또" 하면 하나님의 사랑이 느껴지구요,
    "이미" 하면 하나님의 섭리가 보입니다.
    " 그 때에, 그 날에"는 하나님의 구원 약속이 생각나고요,
    "그리 아니 하실지라도" 완전하신 하나님을 온전히 신뢰합니다.아멘
  • 답댓글 작성자최우영 | 작성시간 26.06.15 미리. 또. 이미. 그때에. 그날에. 모두모두 우리 다음 세대 자녀손들에게도 차곡차곡 쌓여져 굳센 믿음이 되기를..... 아멘. 감사드립니다 ~ 축복합니다 ^^
  • 답댓글 작성자조성천 | 작성시간 26.06.15 많이, 많이 부럽습니다.
    예수 믿는 일에는 천재시네요! ! !
  • 작성자주일만 같아라 | 작성시간 26.06.15 <추가>
    알고도,
    창문을 열고,
    전에 하던대로..
    아멘
  • 답댓글 작성자최우영 | 작성시간 26.06.15 아멘. 감사드립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