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님께서는 수행자이신가요? 매 순간의 선택이 만드는 불성(佛性)의 빛" 작성자원빈스님| 작성시간26.04.02| 조회수0| 댓글 1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황금빛자재명 작성시간26.04.02 소금덩어리경_()()()_.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유튜브 안은 작성시간26.04.02 달님께서는 수행자인가요?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축원기도 덕원스님 작성시간26.04.02 깨어있음을 선택하는 것. 선행을 선택하는 것.청정의 깨침을 선택하는 것.매 순간 주어지는 선택권을올바로 쓰는 것을 반복하는 것정진하겠습니다.나무아미타불 _()_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제마존 작성시간26.04.02 선행을 닦고 마음을 넓게 갖겠습니다_()_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사자번 작성시간26.04.02 구름에서 벗어나기를, 달처럼 세상을 밝게 비출 수 있기를 발원합니다_()_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하늬바람 작성시간26.04.02 소금을 아주 작은 컵의 물에 넣으면 짜지만.. 큰 솥의 물에 넣으면 아주 적절한 간으로 맛있는 수프를 만들 수 있기도 하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세공양(世供養) 작성시간26.04.02 깨어있음, 선행, 청정을 선택하여 구름에서 벗어난 달님인 순간이 많아지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스님 _()_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신갑숙(감로광) 작성시간26.04.02 깨어있음, 선행, 청정의 깨침, 매 순간 주어지는 선택권을 올바로 쓰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_()_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무량상(無量像) 작성시간26.04.02 "구름을 치우는 과정..." 동그라미를 사자로 만든, 마음에 덕지 덕지 붙인 사족들을 부지런히 치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스님_()_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도우스님 작성시간26.04.03 매순간 주어지는 선택권을 올바로 쓰는 것을 반복하는 수행을 하겠습니다.깨어있음을 선택하는 것, 선행을 선택하는 것, 청정의 깨침을 선택하는 것.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금강상 작성시간26.04.03 탐진치 삼독을 녹여내겠습니다 _()__()__()_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해탈광 작성시간26.04.03 '사실 해야 하는 일은 똑같습니다.어차피 달은 그냥 달입니다.달을 살리는 노력은 필요 없습니다.구름을 치우는 과정만이 필요합니다.깨어있음을 선택하는 것.선행을 선택하는 것.청정의 깨침을 선택하는 것.매 순간 주어지는 선택권을올바로 쓰는 것을 반복하는 것이 바로 수행입니다.' _()()()_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감로성 작성시간26.04.13 매 순간 깨어있음을 선택하고 선행을 선택하고 청정의 깨침을 선택하도록 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_()_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