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7. "사띠 두기를 할 때, 호흡이 들어오고 나가는 숨결의 길을 끝까지 따라가며 느껴야 하나요? 그리고 숫자는 언제 떠올려야 하는지 작성자원빈스님|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사자번 작성시간26.06.22 new 귀한 말씀 감사합니다 _()_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