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야 치료 조언요

작성시간26.06.26|조회수126 목록 댓글 8

호야가 냉해를 입었는지 깨어나지 않고 저럽니다

혹시 처방법 아시는분 계실까요?

게발선인장도 그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6 new 게발은 꽃대물고 있더니 활짝 피었어요
    대가 희끄므리해서 죽은줄 알았어요
    조언 감사합니다
  • 작성시간 26.06.26 new 물을 너무 굶기신듯합니다
    윗분 말씀처럼 물에 담궈놨다가 살아나면
    그땐 너무 굶기지는 마세요
    잎에 힘이 없어지면
    흠뻑주는 방식으로 물주셔야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6 new 겨울에 집안에서 물을 굶겨서 그런가봐요
    좋은말씀 감사합니다
  • 작성시간 26.06.26 new 호야 반그늘 좋아 하는것 같아요 뿌리 확인해 보세요 우린 분갈이 했어요 잎이 쪼글 거리면 가끔씩 물도 적당히 주시구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6 new 작년에 우리호야도 저렇게 파랗고 꽃도 피었었어요
    내일 분갈이 해 봐야겠네요
    좋은말씀 도움됐어요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