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야가 냉해를 입었는지 깨어나지 않고 저럽니다
혹시 처방법 아시는분 계실까요?
게발선인장도 그래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6 new
게발은 꽃대물고 있더니 활짝 피었어요
대가 희끄므리해서 죽은줄 알았어요
조언 감사합니다 -
작성시간 26.06.26 new
물을 너무 굶기신듯합니다
윗분 말씀처럼 물에 담궈놨다가 살아나면
그땐 너무 굶기지는 마세요
잎에 힘이 없어지면
흠뻑주는 방식으로 물주셔야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6 new
겨울에 집안에서 물을 굶겨서 그런가봐요
좋은말씀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6 new
작년에 우리호야도 저렇게 파랗고 꽃도 피었었어요
내일 분갈이 해 봐야겠네요
좋은말씀 도움됐어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