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야 치료 조언요 작성시간26.06.26| 조회수0| 댓글 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시간26.06.26 new 냉해면 더 어렵고 강 햇살에 화상 아닐까요?중간 부분까지 짤라내고 약 응달에 두셔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6 new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시간26.06.26 new 호야를 화분째 물에 며칠 담가둬보세요게발이 우리꺼랑 똑 같네요게발은 뽑아서 뿌리 정리하고 상토에 심어놓고물을 쬐금씩 뿌리쪽에 가끔 줬더니지금 살아날 기미가 보여요호야는 누가 버린걸 한 보름동안 화분째 물에 담가뒀더니잎이 생기가 돌고 새잎이 나오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6 new 게발은 꽃대물고 있더니 활짝 피었어요대가 희끄므리해서 죽은줄 알았어요조언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시간26.06.26 new 물을 너무 굶기신듯합니다윗분 말씀처럼 물에 담궈놨다가 살아나면그땐 너무 굶기지는 마세요잎에 힘이 없어지면흠뻑주는 방식으로 물주셔야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6 new 겨울에 집안에서 물을 굶겨서 그런가봐요좋은말씀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시간26.06.26 new 호야 반그늘 좋아 하는것 같아요 뿌리 확인해 보세요 우린 분갈이 했어요 잎이 쪼글 거리면 가끔씩 물도 적당히 주시구요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6 new 작년에 우리호야도 저렇게 파랗고 꽃도 피었었어요내일 분갈이 해 봐야겠네요좋은말씀 도움됐어요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