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호야 치료 조언요

작성시간26.06.26| 조회수0| 댓글 8

댓글 리스트

  • 작성시간26.06.26 new 냉해면 더 어렵고 강 햇살에 화상 아닐까요?
    중간 부분까지 짤라내고 약 응달에 두셔요.
  • 답댓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6 new 감사합니다
  • 작성시간26.06.26 new 호야를 화분째 물에 며칠 담가둬보세요
    게발이 우리꺼랑 똑 같네요
    게발은 뽑아서 뿌리 정리하고 상토에 심어놓고
    물을 쬐금씩 뿌리쪽에 가끔 줬더니
    지금 살아날 기미가 보여요
    호야는 누가 버린걸 한 보름동안 화분째 물에 담가뒀더니
    잎이 생기가 돌고 새잎이 나오네요
  • 답댓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6 new 게발은 꽃대물고 있더니 활짝 피었어요
    대가 희끄므리해서 죽은줄 알았어요
    조언 감사합니다
  • 작성시간26.06.26 new 물을 너무 굶기신듯합니다
    윗분 말씀처럼 물에 담궈놨다가 살아나면
    그땐 너무 굶기지는 마세요
    잎에 힘이 없어지면
    흠뻑주는 방식으로 물주셔야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6 new 겨울에 집안에서 물을 굶겨서 그런가봐요
    좋은말씀 감사합니다
  • 작성시간26.06.26 new 호야 반그늘 좋아 하는것 같아요 뿌리 확인해 보세요 우린 분갈이 했어요 잎이 쪼글 거리면 가끔씩 물도 적당히 주시구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6 new 작년에 우리호야도 저렇게 파랗고 꽃도 피었었어요
    내일 분갈이 해 봐야겠네요
    좋은말씀 도움됐어요 감사합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