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산마늘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온유(서울) 작성시간 26.06.09 에고...
수고많이하셨네요
그래도 잘크고 엄청 많아서
보기 좋습니다
값을 잘 받으면 좋겠습니다
그런데 잎이 저렇게 싱싱한데
뽑나요
더 놔두면 더 크지않을까요?
전엔 마늘대가 완전히
마른다음 뽑은거봤는데...
시장에 나온것도 완전
말랐던데요
수고한 오늘밤 편히 쉬세요~~~ -
답댓글 작성자온유(서울) 작성시간 26.06.09 아 또 궁금..
비닐 걷는것도 기계로 하나요? -
답댓글 작성자이쁜이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온유(서울) 홍산이는 잎이 초록일때
수확해야 해요
아님 벌마늘처럼 되요
비닐은 사람이 걷어야하고요
-
답댓글 작성자온유(서울) 작성시간 26.06.10 이쁜이모
아하! 종류에 따라 다르군요
비닐걷는일은 덮는것보다
더 힘들겠어요
풀이랑 엉켜서...
오늘도 행복한날 되세요~~ ^^ -
답댓글 작성자이쁜이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온유(서울) 그레서 마늘수확하면서
풀도 뽑아야 해요
그레야 비닐걷을때
수월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