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차 풀더미 홍산마늘 수확

작성자이쁜이모|작성시간26.06.09|조회수146 목록 댓글 5

홍산마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온유(서울) | 작성시간 26.06.09 에고...
    수고많이하셨네요
    그래도 잘크고 엄청 많아서
    보기 좋습니다
    값을 잘 받으면 좋겠습니다
    그런데 잎이 저렇게 싱싱한데
    뽑나요
    더 놔두면 더 크지않을까요?
    전엔 마늘대가 완전히
    마른다음 뽑은거봤는데...
    시장에 나온것도 완전
    말랐던데요
    수고한 오늘밤 편히 쉬세요~~~
  • 답댓글 작성자온유(서울) | 작성시간 26.06.09 아 또 궁금..
    비닐 걷는것도 기계로 하나요?
  • 답댓글 작성자이쁜이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온유(서울) 홍산이는 잎이 초록일때
    수확해야 해요
    아님 벌마늘처럼 되요
    비닐은 사람이 걷어야하고요
  • 답댓글 작성자온유(서울) | 작성시간 26.06.10 이쁜이모 
    아하! 종류에 따라 다르군요
    비닐걷는일은 덮는것보다
    더 힘들겠어요
    풀이랑 엉켜서...
    오늘도 행복한날 되세요~~ ^^
  • 답댓글 작성자이쁜이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온유(서울) 그레서 마늘수확하면서
    풀도 뽑아야 해요
    그레야 비닐걷을때
    수월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