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차 풀더미 홍산마늘 수확 작성자이쁜이모|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온유(서울) 작성시간26.06.09 에고...수고많이하셨네요그래도 잘크고 엄청 많아서보기 좋습니다값을 잘 받으면 좋겠습니다그런데 잎이 저렇게 싱싱한데뽑나요더 놔두면 더 크지않을까요?전엔 마늘대가 완전히마른다음 뽑은거봤는데...시장에 나온것도 완전말랐던데요수고한 오늘밤 편히 쉬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온유(서울) 작성시간26.06.09 아 또 궁금..비닐 걷는것도 기계로 하나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이쁜이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온유(서울) 홍산이는 잎이 초록일때수확해야 해요아님 벌마늘처럼 되요비닐은 사람이 걷어야하고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온유(서울) 작성시간26.06.10 이쁜이모 아하! 종류에 따라 다르군요비닐걷는일은 덮는것보다 더 힘들겠어요풀이랑 엉켜서...오늘도 행복한날 되세요~~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이쁜이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온유(서울) 그레서 마늘수확하면서풀도 뽑아야 해요그레야 비닐걷을때수월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