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다 이런질문 드려도 되나모르겠네요...
인터넷으로 검색을해도 끓이는 방법같은건 안나오는데.. 약간 비린것이 먹기가좀 역겹다고도 하시는분이있구요
약이라고 비싸기도하던데..
제가 고지혈증이 좀있어서 약 복용후 괜잖아지긴했는데..
말린피문어가 피를맑게해주고 피부미용에도 탁월하다들었어요..
예방차원에서라도 음용해보려는데... 방법을 모르겠습니다..
혹시 경험있으신분있으심 갈켜주세요...
저도 너무비리거나 역겨운건 잘 못먹는데 걱정입니다...
그냥 씹어먹는건 더 못해요... 오징어도 질긴데 오징어보다 더 질기더라구요...ㅠㅠ
그리고 어느정도 음용해야 효과를 볼수있나요?
계속 먹을수는 없잖아요...ㅠ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해운대 바다 작성시간 09.08.13 살짝 구운후 방망이로 두들겨서 찢어 먹음 되어요~~ 푹 삶아서 얇게 저며서 우물우물 씹어드셔도 되구요~~ 무우 넣고 오징어국 끓일때 같이 넣어 푹 끓인후 먹기도 하구요~~꼭 말린 문어 아니라도 생문어 사다가 데쳐 먹어도 좋아요,저흰 스쿠버다이빙 하는 남편 덕분에 자주 먹는 답니다
-
작성자나이테(수원) 작성시간 09.08.13 우리도 삶아서 얇게저며 먹읍니다 아님 초고치장에 찍어 드셔도 대구요 윗분 말대로 오징어국처럼 끓여도 대구요
-
작성자작은등불 작성시간 09.08.14 예전에 우리 시어머님 보니깐 푹 고아서 거기다 미역 넣구 국해서 드시던데요..
-
작성자판지꽃 작성시간 09.08.16 말린 문어는 불려서 마늘하고 찹쌀넣고 죽쓰시면 약이랍니다 ..어지럼증에도 좋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