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마르티아나

작성자스테파니아|작성시간26.06.03|조회수171 목록 댓글 8

별총님께 나눔받은아이
무늬가 안나와 다 잘라버리고 다시심었더니 이리 이쁘게 나오네요.가끔 무늬없는건 뽑아버리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지은모 | 작성시간 26.06.03 스테파니아 그런방법도 있군요.
    좋은팁 감사해요.
    저도 무늬가 안나와서리
  • 답댓글 작성자스테파니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지은모 햇별마니 보여줘야한다해서 해바라기합니다.
    무늬가 안나와서 얼마나 약오르든지
  • 작성자커피향기59 | 작성시간 26.06.03 분홍꽃을 계속 피우는 사랑스런 아이죠
    우리집도 남의 화분에 더부살이 하는 아이가 많아요
  • 작성자카누홀릭 | 작성시간 26.06.03 저도 별총님꺼 있어요~ ㅎ
    분갈이 할때 지인들도 나눠주고~~
    근데 왜 여기저기 하나씩 올라와있는지...ㅎ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일상의여유 | 작성시간 26.06.04 황금입맥마르티나.너무사랑스러워요. 저도 파랑이는 보일때마다 뽑았어요.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