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총님께 나눔받은아이
무늬가 안나와 다 잘라버리고 다시심었더니 이리 이쁘게 나오네요.가끔 무늬없는건 뽑아버리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지은모 작성시간 26.06.03 스테파니아 그런방법도 있군요.
좋은팁 감사해요.
저도 무늬가 안나와서리 -
답댓글 작성자스테파니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지은모 햇별마니 보여줘야한다해서 해바라기합니다.
무늬가 안나와서 얼마나 약오르든지 -
작성자커피향기59 작성시간 26.06.03 분홍꽃을 계속 피우는 사랑스런 아이죠
우리집도 남의 화분에 더부살이 하는 아이가 많아요 -
작성자일상의여유 작성시간 26.06.04 황금입맥마르티나.너무사랑스러워요. 저도 파랑이는 보일때마다 뽑았어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