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베란다에서 꽃잔치

작성자도두리|작성시간26.06.03|조회수306 목록 댓글 8

더 더워지기전...
꽃들은 팡팡 피어나고
한여름 오면 꽃대도 따주고
더위와 힘겹게 싸우니 쉬게 해줘야해요

송겨울~♡ 제라중 최애 꽃이 정말 예뻐요

이쁘니 개체수를 더 늘려서 키워야 겠어요

좋아하는 보라색이라 더이쁘게 보여요

러시아제라늄

한국제라늄 교배종

파종이 (무명)

제 파종이가 꽃을 피웟어요

에녹~~♡꽃부자에요

오늘 본 투표는 하고 오셨나요?..
저도 곧 가야하는데 남편이 회사를 잠깐
다녀 온다너니...기다리는중~(^_^)v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도두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4 네 여름을 잘이겨 내야 하는데 올해도 덥겠지요
  • 작성자지지몽(순천)59 | 작성시간 26.06.03 여름을 잘 넘기는가 봅니다.
    저는 여름에 절반이상 훅가버려요.
    넘잘키우시네요
  • 답댓글 작성자도두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4 베란다가 좀더 헐렁하면 통풍이 좋고 빽빽하면 보내는 가짓수도 많은거 같아요
  • 작성자테라스 | 작성시간 26.06.05 예쁘네요
    그런데
    이정도 관리하려면
    거의 매달려야되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도두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매달리면 생활은 힘들지요~ㅎ
    바람과 햇볕은 꽁짜니 물만 보면서 주면 잘자라는듯 싶어요~~한여름 더위는 사람도 모두가 힘드니 잘견뎌 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