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보세요.

작성자고양사내|작성시간26.06.11|조회수178 목록 댓글 6

제주 약초노인님
작년 동백나무 5구루.10.000
원. 금년다시 동백5구루 주문
추가 귤묘목1구루 15.000원
동백나무 안보내시고 귤나무만
보내면서 보습부실 이렇게죽고
저한태만 이렇게 보내셨나요.
모두포기 하네요.
다른분게는 잘보내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고양사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들려주셔서 감사
    감사합니다.
    전두번이나 섭섭
    해도 잊을래요.
    나무는 흙은어렵
    고요. 보습을 잘해서 보내셨으
    면합니다.
    빨리온 더위에
    건강조심 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연아짱(부산) | 작성시간 26.06.11 고양사내 물에 푹 담궈 물 올려서
    심어보세요.정신차릴때까지 그늘에 두시고요
  • 답댓글 작성자고양사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연아짱(부산) 식전산행 정상에
    남향쪽 심은지는
    몇달돼도 살지도
    안해서 오늘 뽑아
    왔네요. 마음이
    중요하죠 식물은
    습기가 좌우하죠
    25,000원 포기는
    하는데 이렇게는
    안닌것 같네요.
    물도 가져가
    잘주었는데요.
    아쉽네요.
  • 답댓글 작성자연아짱(부산) | 작성시간 26.06.11 고양사내 곧 장마 온다는데 잘 살것 같아요.
    푸른끼가 보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고양사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연아짱(부산) 몇달됐고요.
    동백이 안오고요
    5구루가 귤나무
    네요.
    얼굴 안본다고
    마음이 중요하죠
    돈몇푼이 문젠가요.
    올때부터 못살것
    같았어요.
    뿌리가 보습안해
    말라 배틀어져서
    혹시나 심고 물도
    잘줘봐도 변화가
    안보여 오늘뽑아
    버렸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