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수옥이 곱게도 피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유밀 작성시간 26.06.13 와~아 세상에나 선인장 꽃이 화려하네요
꽃이 한 일주일만 갔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저도 5일장에서 난타나 2포트 5천원에
사다 합식해 놨더니 잘 피고있어요 -
작성자오두리번 작성시간 26.06.13 너무 곱고 이쁩니다
-
작성자방여사 작성시간 26.06.13 짧은 시간 정열의 꽃 피고 바로 져버리는 애틋한 선인장꽃
란타나는 여름내내 피고지고 할테고 풍노초 핑크보라 이뻐요
옥상에 피어 더 많은 사람들이 보면 좋으련만 아쉽네요
땡볕에서 잘 키우시니 덕분에
즐감합니다 -
작성자도두리 작성시간 26.06.14 선인장 꽃이 아주 화려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