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늘 점심때

작성자서울해바라기|작성시간26.06.13|조회수198 목록 댓글 4

비수옥이 곱게도 피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유밀 | 작성시간 26.06.13 와~아 세상에나 선인장 꽃이 화려하네요
    꽃이 한 일주일만 갔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저도 5일장에서 난타나 2포트 5천원에
    사다 합식해 놨더니 잘 피고있어요
  • 작성자오두리번 | 작성시간 26.06.13 너무 곱고 이쁩니다
  • 작성자방여사 | 작성시간 26.06.13 짧은 시간 정열의 꽃 피고 바로 져버리는 애틋한 선인장꽃
    란타나는 여름내내 피고지고 할테고 풍노초 핑크보라 이뻐요
    옥상에 피어 더 많은 사람들이 보면 좋으련만 아쉽네요
    땡볕에서 잘 키우시니 덕분에
    즐감합니다
  • 작성자도두리 | 작성시간 26.06.14 선인장 꽃이 아주 화려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