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뜨거웟던 날씨에도...

작성자도두리|작성시간26.06.19|조회수180 목록 댓글 4

요즘 꽤 더웠어요
열기도 후끈후끈~~
한여름 더위인줄..^^;;

오늘은 오전부터 흐리다 습도는 높고
비라도 올 기세더니...이내 비가 오더라구요

더위에도 제할일해주는 러시아 제라늄

꽃은 화려해요

아직 리갈은 피고지고해요

송겨울 (한국교배종) 여러개 키워도 좋아요

겹이 매우 화려해요 러시아제라늄

내게로와 화려한 꽃으로 보답해 주는 제라늄
매력에 올해도 즐기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지지몽(순천)59 | 작성시간 26.06.19 제라꽃은 언제보아도 깨끗하고 화려해 마음까지 웃음짓게 합니다.
    지난 여름 훅 가버린 제라들 내게 남은 제라들
    잘 키우며 내년에도 님처럼 이쁠까요
  • 답댓글 작성자도두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올여름 어떻게 날씨가 도와줄지...
    사람과 식물들 모두에게 좋은 날씨이길 기도해 보아요^^
    저도 제라는 여름에 보내고 아쉬운건 또 들이고 하면서 키워요~화이팅입니다 ~♡
  • 작성자다육이보러 | 작성시간 26.06.19 오늘 사진이면 님은 금손이네요 눈 호강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도두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베란다 환경이 많이 중요하더라구요^^바람 햇볕이 적당하면 물주기는 주인장이 관심으로 때맞춰 주면 잘자라는듯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