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호명 꽃을사랑하는사람들~

대표자 구윤경

주소 전라북도 전주시 덕진구 반월동 626-38

전화번호 010-9444-7695

이메일 colorstyle2@hanmail.net

사업자등록번호 418-98-31661

사이버몰 이용약관 http://cafe.daum.net/flower7695

통신판매 신고번호 제2010-전주덕진-101호

닫기

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꽃사 전주님들 반갑습니다~~~꽃사 전주방 카페주소입니다. http://cafe.daum.net/jj-flower7695 작성자 소녀의기도 작성시간 14.04.19
  • 바쁜 하루하루 입니다...
    아침엔 더 정신없이 현장 돌아보다 이제야 한숨 돌립니다..
    축구로 온나라가 시끌시끌하네요~~
    러시아전 화이팅!! 대한민국 화이팅!!
    작성자 찬돌맘 작성시간 14.06.17
  • 비가오려나봐요
    바람에~
    개구리 합창소리가 요란하네요
    작성자 황후의꽃 작성시간 14.06.16
  • 담양에 갔다가,,, 메콰세타이 길 드라이브를 하니 기분 좋구~~ 주말이라 더 기분 좋고~~~
    행복한 주말 되시길 바랍니다.
    작성자 별짱구 작성시간 14.06.13
  • 아침 날씨예보에 소나기.천둥 있어 고민고민 했으나 베란다걸이대에
    빼꼼히 자라잡은 아이들보며 니들이 잘견뎌라~~눈인사하고 출근했네요...
    오늘도 웃음꽃 만발하세요^^
    작성자 찬돌맘 작성시간 14.06.12
  • 이번주 토요일 전주방 정모가 있습니다..
    우리 함께 만나요 방을 참고해주세요~
    작성자 별짱구 작성시간 14.06.11
  • 방가요~~
    덥고 잦은 비에 아가들 단속 단단히 하세요~~
    작성자 찬돌맘 작성시간 14.06.11
  • 밤새 내린비에 울애들은 흐뻑 젖고 햇살에 반짝 반짝 ~~ 일광욕중.

    어제는 소녀의기도님이 오셔서 물감을 날랐어요

    쌀자루 3개에 박스 7개정도
    3층 계단을 오르락 내리락 헉헉 거리며 수고 많으셧답니다.

    누군가를 위해 나눔을 준비하는 소녀의 기도님 모두 응원해주세요

    소녀기도님 화이팅!!!
    작성자 수잔*^^* 작성시간 14.06.11
  • 귀한 나눔까지 해주신 전주방님들 멋집니다. 작성자 예다미 작성시간 14.06.09 '귀한 나눔까지 해주신'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다들 연휴 잘보내고 게시죠.

    이번 모임에 물감 찬조합니다
    필요하신분들 참여하셔서 가져가세요.

    아이들과 함께하는 그림그리기는 마음을 표현하고 치유하는데 매우 탁월하답니다.
    작성자 수잔*^^* 작성시간 14.06.08
  • 현충일 아이들은 늦잠 자고
    오늘은 갈곳 정하지 못하고
    컴앞에서 놀고 있다 꽃구경이나
    가야할듯~
    미소짓는 얼굴로 행복한 연휴 보내세요
    작성자 시냇물(전주) 작성시간 14.06.06
  • 연휴 시작이네요~~ ㅋㅋ
    어디로 가야 편안히 놀다 올 수 있을까요???
    작성자 별짱구 작성시간 14.06.05
  • 울서방님 진안 투표하고 같이 마이산 탑사 둘러보고 등산하고
    올만에 컴앞에 앉아보네요
    작성자 시냇물(전주) 작성시간 14.06.04
  • 행복한 하루요~~~~ 작성자 바실레이아(전주) 작성시간 14.06.03
  • 비가올려나요??
    오후에 물좀 주려하는데
    참아야할지....
    작성자 따옥이 작성시간 14.06.01
  • 바람에 애들이 룰루랄라~~

    모두 모두 사랑합니다
    작성자 수잔*^^* 작성시간 14.05.28
  • 주말 좋은 계획이 있든 없든
    알찬 주말 보내시게요~
    작성자 별짱구 작성시간 14.05.23
  • 안녕 ~~~ 하세요 !!!

    오늘을 신나고 즐거운 날로 성공적으로 만드세요 ㅎㅎㅎ
    작성자 수잔*^^* 작성시간 14.05.23
  • 오늘도 더울듯 합니다
    이럴때 감기 조심하시고 즐건 주말 보내세요
    작성자 혜원공주 작성시간 14.05.23
  • 여름이 되면 얼마나 더울까?
    오늘도 여긴 낮온도 29도 오후 라운딩이라 무지 덥겠지 ㅎㅎㅎ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날되세요.
    작성자 마리안나(정아) 작성시간 14.05.23
  • 오늘하루도 힘네세요^^즐건날요 작성자 바실레이아(전주) 작성시간 14.05.22
이전페이지 26 27 현재페이지 28 29 30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