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호명 꽃을사랑하는사람들~

대표자 구윤경

주소 전라북도 전주시 덕진구 반월동 626-38

전화번호 010-9444-7695

이메일 colorstyle2@hanmail.net

사업자등록번호 418-98-31661

사이버몰 이용약관 http://cafe.daum.net/flower7695

통신판매 신고번호 제2010-전주덕진-101호

닫기

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꽃사 전주님들 반갑습니다~~~꽃사 전주방 카페주소입니다. http://cafe.daum.net/jj-flower7695 작성자 소녀의기도 작성시간 14.04.19
  • 오전이 너무 바쁘게 지나가네요...
    너무 정신이 없어 이제야 컴앞에 앉았네요~~점심 만나게 드시고 감기조심 하세요 훗
    작성자 찬돌맘 작성시간 12.01.12
  • 밖에는 나가 보지 않아지만 추운 날씨가봐여..
    나의 팔달리가 말을 제대로안듣는것보면은요...
    운동을 빨리 다녔와야 마음이 편한데///
    오후에 가야할까봐요......좋은하루보내세여//////
    작성자 가족향기 작성시간 12.01.12
  • 여그도 아침인사 나눕니다..
    늘~ 기분좋은 하루 만드세요...
    작성자 호빵아 작성시간 12.01.12
  • 오늘도 행복한 하루되세요.^*^ 작성자 푸르지오천사 작성시간 12.01.12
  • 상도 안주는 1등~~~ㅎㅎㅎ
    굿모닝하세요~~~ㅎㅎㅎ
    작성자 귀연이 작성시간 12.01.12
  • 아침일씩 시댁어른들 북대 병원에 검진받으러 오셔서 돌아댕기다 이제 들어왔어요~~피곤해라~~ 작성자 좋아해영원히 작성시간 12.01.11
  • 매일 들어는 오는데...
    전주방엔 안들리고 가는 날이 더 많은거 같아요 죄송~~
    전주방 식구들 점심 맛있게 드세용^-^
    작성자 찬돌맘 작성시간 12.01.11
  • 오늘 하루도 화끈하게.보내세여........ 작성자 가족향기 작성시간 12.01.11
  • 오늘하루두 부정보다는 긍정에 하루!!!!!!!!!!사랑1사랑1사랑1사랑1 작성자 笑花 작성시간 12.01.11
  • 3등~ 오랫만에 일찍 출첵~ 아침부터 바쁘네요 ㅎㅎ 좋은 하루 보내세요 작성자 소녀의기도 작성시간 12.01.11
  • 오늘도 1등~~~인줄 알았더니~~~소화님이 먼저~~~
    출석하고 전주소모임 카페로 고고씽~~~~~
    작성자 귀연이 작성시간 12.01.11
  • 출첵하고 완전 떡실신하러감니당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작성자 笑花 작성시간 12.01.11
  • 전주소모임방 카페이전신청했습니다. 꽃사카페 게시판 맨 아래 친구카페목록에서 전주방 들어갈수 있습니다.
    전주소모임방 카페(http://cafe.daum.net/jj-flower7695)도 자주 들려 흔적 남겨주시고 활발한 활동부탁드립니다.
    작성자 소녀의기도 작성시간 12.01.10
  • 핸드폰이 바이러스 걸려... 서비스센터갔다왔어요... 초기화만 살릴수 있다길래...전화번호부만 백업하고 모두 초기화...ㅠ.ㅠ 내 일정, 메모, 사진 모두 삭제되어버렸어요...이런 ㅋㅋ 작성자 소녀의기도 작성시간 12.01.10
  • 따닷한 차한잔 마시고싶네요 요즘들어서 커피중독인듯 막 땡겨요ㅋ 작성자 캬옹! 작성시간 12.01.10
  • 하는일없이 하루하루가 더정신없이가네요~~ 방학이라서 아이들과 씨름중이고 ㅎㅎ 어서 개학햇으면 하며 달력보고잇는듯 ㅎㅎ 작성자 블루네(전주) 작성시간 12.01.10
  • 살포시 다녀 갑니다 고운시간 되십시요 ^0^ 작성자 우리유황오리 작성시간 12.01.10
  • 햇살은 눈부신데 공기는 차가워요
    감기가 이제 소강상태입니다
    정모때는 감기바이러스 퍼뜨리지 않도록 하느님이 도와주시네요 ㅎㅎㅎ
    작성자 창사랑4U 작성시간 12.01.10
  • 부적절한 교대근무를 하는 남편을 둔 저도 같이 3교대를 하는것같아요... 늦게 잤더니 눈이 아퍼요... 안구운동중입니다. 작성자 따옥이 작성시간 12.01.10
  • 1주일 쉬었다 어제부터 다시 학교에 나오니 아침이 부산하게 바쁘네요~ ㅎㅎ
    이번주 정모하는 날입니다. 꼭 참석하셔서 즐건 새해 맞이하세요~
    (참참 제 핸드폰수리중..메세지수신이 안되요~ ㅋㅋ)
    작성자 소녀의기도 작성시간 12.01.10
이전페이지 56 57 현재페이지 58 59 60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