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호명 꽃을사랑하는사람들~

대표자 구윤경

주소 전라북도 전주시 덕진구 반월동 626-38

전화번호 010-9444-7695

이메일 colorstyle2@hanmail.net

사업자등록번호 418-98-31661

사이버몰 이용약관 http://cafe.daum.net/flower7695

통신판매 신고번호 제2010-전주덕진-101호

닫기

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하루종일 딩굴~ 딩굴~
    이제야 컴 앞에 앉아 봅니다..
    건강들 하시지요...
    작성자 호빵아 작성시간 12.04.25
  • 비와요 어쩨까정 반팔입고 돌아댕겼는디... 비는 시로시로우산우산우산우산우산 작성자 푸르른~ 작성시간 12.04.25
  • 우와. 여기 광주방도 있네요.. 오늘 첫 가입하고 함 들어와 봤어요..^^* 작성자 저멀리날고싶다 작성시간 12.04.23
  • 비가 그쳤네요..
    모든식물들이 참 좋아라 하겠습니다..
    휴일 기분좋은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작성자 호빵아 작성시간 12.04.22
  • 종일 비가 내려 나무들이 깨끗이 목욕하고 내일은 푸르름이 더할것같네요.
    촉촉한 봄비 맞고 철쭉꽃이 만개하여 꽃구경을 재촉합니다.
    작성자 감나무a 작성시간 12.04.21
  • 지방 에서만 놀다가 올만에 들왔네요.
    꽃들이 만발한 봄이 가고 있어요.
    작성자 구톤 작성시간 12.04.16
  • 몇년간을 이벵당첨 한번도 안되더만 뭔일이래요...
    후암언니 이벵에 당첨되부렀어요 푸하하푸하하
    전에 쓰던 닉이 별로였을까요??? 닉을 바꾸니 이렇게 좋은일이
    작성자 푸르른~ 작성시간 12.04.16
  • 광주방도 있네요~~올 두번 출석~~ㅋㅋ 작성자 하늘그리구나 작성시간 12.04.14
  • 운천저수지 벚꽃이가 만개해 절정을 이루네요~
    시간 되신분덜 짝지와 데이트 하시라요!
    작성자 화이트~ 작성시간 12.04.13
  • 우~후 역시 광주가 제일 좋아요..
    오늘도 즐거운 마음으로 하루를 시작 해 볼까요..
    텃밭으로 토란 심으러 갈라 그랬는데 비님이 오셔 불었네요..
    오후에나 다시 생각을 해 봐야겠군요...
    금쪽 같은 금요일 보내시라요..
    작성자 호빵아 작성시간 12.04.13
  • 편하게 잘 주무세요~~~좋은 꿈도 꾸시고요~~~^^ 작성자 둥이사랑 작성시간 12.04.12
  • 전 꽃구경하고선 투표하러 갔네요~~~
    작성자 둥이사랑 작성시간 12.04.11 '전 꽃구경하고선 투표'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신랑폰이 스마트폰으로 바뀜시롱 ㅋㅋㅋ 들들볶아서 저도 바꿨지요
    어제는 검진결과들으러 갔다가 폰바꾸러 갔다가 바쁜하루를 보냈답니다
    덕분에 오늘 새벽같이 낭군이 투표하러가자니 룰루랄라 따라갔다 왔어요
    6시반에 ㅎㅎ 그래두 폰바꿔줬는데 몇일간은 약발 먹어줘야죠
    오후에 햇살이 반가운 하루였어요 꼭 주말같은 느낌... 울 님들도 즐거운날 마무리하세요
    작성자 푸르른~ 작성시간 12.04.11
  • 투표하고 목포 유달산 댕겨왔어요
    개나리는 지고있으며
    벚꽃은 아직 피지 않았더군요~
    상무지구 운천저수지 벚꽃이 만개하였지요
    꽃구경 좋을듯 싶네요~!
    작성자 화이트~ 작성시간 12.04.11
  • 투표하고 꼭 벚꽃구경 하렵니다 . 멀리 안가도 동네 주변 찾아보면 봄을 만끽할수 있는곳이 얼마든지 있으니까요. 작성자 감나무a 작성시간 12.04.11
  • 호빵아님 잘 다녀오세요~ 바람이 쌀쌀합니다~ 감기 조심하시구요~ 작성자 둥이사랑 작성시간 12.04.10
  • 저 위에 이벤트 줄서고 오세요..
    새집으로 이사는 딸집으로 출발 합니다..
    봄비 추적추적 오는데 감기 조심하세요...
    작성자 호빵아 작성시간 12.04.10
  • 오랜만에 가벼운 맘으로 다녀갑니다~ㅎ 작성자 팅커벨! 작성시간 12.04.09
  • 먼일이라요..
    텃밭에 가서 삽질 좀 하고 왔더만은 무지 피곤혀서 일찍 잤더니
    일찍 눈을 떳그만요..
    지금은 다~ 편안하게 주무시고 계시겠지요..
    좋은꿈 꾸세요..
    작성자 호빵아 작성시간 12.04.08
  • 님들의 글처럼 넘~~~~~~~~~~~~~~~좋은 날씨에요~
    이럴땐 밖으로 고고 해야하느디~~~울~큰딸이 아직 숙제중이라 방콕이네요~
    님들은 이 날씨만큼 좋은 추억을 한페이지 장식하러 나가세여~~*^^*
    작성자 둥이사랑 작성시간 12.04.07
이전페이지 현재페이지 41 42 43 44 45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