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호명 꽃을사랑하는사람들~

대표자 구윤경

주소 전라북도 전주시 덕진구 반월동 626-38

전화번호 010-9444-7695

이메일 colorstyle2@hanmail.net

사업자등록번호 418-98-31661

사이버몰 이용약관 http://cafe.daum.net/flower7695

통신판매 신고번호 제2010-전주덕진-101호

닫기

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따스한 햇살따라 곡성으로 참게 수재비 먹으로 갑니다~! 작성자 화이트~ 작성시간 12.02.12
  • 휴일 아침 햇살이 무지 좋은데요..
    ㅎㅎ 베란다로 다육구경 나가요..
    작성자 호빵아 작성시간 12.02.12
  • 다녀갑니다~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작성자 팅커벨! 작성시간 12.02.11
  • 아공~ 지는 이시간에 강진 가누만요..
    온 가족들이 다 오신다하니 하나밖에 없는 귀한?? 며느리가 참석 안 할수 없지요..
    편안한밤 되시라요...
    작성자 호빵아 작성시간 12.02.10
  • 광주방 회원님들 안녕하세요. 저는 광산구 우산동에 살아요.
    가입한지는 쪼매 되었는디 키우는 다육이가 없어 활동을 못하고 요즘 다육에 관심을 쪼매 가져 보려합니다.
    작성자 생령 작성시간 12.02.10
  • 빙그레 웃는 하루 되세요~~~ 작성자 ♥프리티 작성시간 12.02.10
  • ㅎㅎ 웃음이 많은 하루 되셨나요..
    저는 오늘도 행복 만땅으로 느끼는 하루였그먼요..
    언제나 그러 하듯이 회원님들께서도
    근심걱정일랑은 멀리 보내 버리시고
    늘~ 미소짖는일이 많으셨으면 합니다요..
    편안한밤 되시라요..
    작성자 호빵아 작성시간 12.02.10
  • 울적한 마음 다육이 보고서 빙그레^^
    편안 저녁 되세요.
    작성자 진토리 작성시간 12.02.09
  • 우리동네 횟집에서 점심메뉴 딸랑 한가지ㅋㅋ 12시10분쯤에 예약 끝 손님 안받는~~~ 해물짬뽕 것도 보통 40분 이상을 기다려서 겨우 먹는다는 ..... 제주도 한라산 가려고 새벽 4시에 일어났는데 날씨가 넘 염려되는 바람에 취소하고는 해물짬뽕 한그릇씩 먹고 분적산행으로 대리만족한 하루였네요 ㅎㅎㅎ 작성자 후리지아 광주 작성시간 12.02.09
  • 눈이 오거나 비가오면 내 일과는 개점 휴업 - 농사꾼 - 2월이 되어 서서히 농사지을 준비를 해야하는데 올 한해는 큰추위없이 지나려나했더니 매운맛 보여주네요. 가스 메타기도 열심히 돌고. 방콕만 하자니 손바닥 발바닥이 근질거려 어서 봄이 오기만 기다립니다. 한여름 풀 뽑느라 지겨웠던 호미를 쥐고싶네요. 작성자 감나무a 작성시간 12.02.09
  • 오늘도 웃자구요... 작성자 호빵아 작성시간 12.02.09
  • 졸린눈으로 출근도장 찍어요~~
    오늘은 죙일 사무실에서 맹~~하니 보낼것만 같네요.
    커피한잔 하면서 얼렁 정신차려야 겠어요^^
    작성자 ♥프리티 작성시간 12.02.09
  • 친정에놀러왔어요 우리가족보고싶디ㅏ 엄니 작성자 꽃님(서울송파) 작성시간 12.02.08
  • 모처럼 먼곳까지 다녀 왔그먼요...
    ㅎㅎ 언제나 그랬듯이 지는 오늘도 행복하기만 하네요..
    편안한밤 되시라요..
    작성자 호빵아 작성시간 12.02.08
  • 탐스러운 눈송이가 너무나 멋있게 흩날려 웬지 모두들 부자가 될것같은 예감!
    낼 아침 출근길은 힘들겠지만 그때 걱정할 일이고 오늘 오후는 환상적이었습니다.그것도 뒷산 산책길에서의 설경이란~~~
    작성자 감나무a 작성시간 12.02.08
  • 오후부터 첨단에 눈 무지하게 내렸어요. 가게 오는 길에 너무 좋고 멋 있어서 영화한편 찍었어요, 눈 치우기는 쪼매 괴롭지만```````` 작성자 태완맘 작성시간 12.02.08
  • 눈도 오고 다녀가요.~~~ 작성자 러브향 작성시간 12.02.08
  • 오랜만에 인사드려요~ 작성자 팅커벨! 작성시간 12.02.08
  • 오메 ~~~광주방이 있는지 이제알았네요 어쩨사쓰까 너무 방가운디~~~오랬만에 들어왔더니 깜깜했어요잉`` 작성자 데레시아 작성시간 12.02.08
  • 바람이 잔잔해서인지 어제보다는 덜 추운듯 하네요.
    따뜻하게 보내시고 감기 조심하세요~~
    작성자 ♥프리티 작성시간 12.02.08
이전페이지 46 현재페이지 47 48 49 50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