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호명 꽃을사랑하는사람들~

대표자 구윤경

주소 전라북도 전주시 덕진구 반월동 626-38

전화번호 010-9444-7695

이메일 colorstyle2@hanmail.net

사업자등록번호 418-98-31661

사이버몰 이용약관 http://cafe.daum.net/flower7695

통신판매 신고번호 제2010-전주덕진-101호

닫기

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소리없이 하이얀 눈이 소복히 내리고 있네요~
    오늘 대전 가는데 걱정이 되네요~!
    작성자 화이트~ 작성시간 12.02.08
  • 따뜻한 하루보내시고..그린비 오랫만에 출석합니다.. 이달말까지 할일없으면서도 무지 바쁜나날이 될것 같아요^^ 작성자 광주*그린비 작성시간 12.02.07
  • 점심시사들 맛이게 드셨는지요~
    식사하고 쉬는 시간에 다녀갑니다.
    작성자 화이트~ 작성시간 12.02.06
  • 차분하게 하루 시작합니다.
    보름이라는데 친정 시댁 모두 멀리 있으니 나물이며,,보름 냄새도 못맡네요.ㅎㅎ
    저녁때 부럼이나 가족들이랑 먹어야 겠어요.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작성자 ♥프리티 작성시간 12.02.06
  • 오늘은 완전 봄날씨 네요 산에 올라가며 땀 흠뻑 흘리고 내려오는길에 호수공원에서 연날리기 대회 구경하다 들어왔네요 작성자 후리지아 광주 작성시간 12.02.05
  • 즐거운 주말 보내시고 계시나요..
    편안한 저녁시간 되시길~
    작성자 호빵아 작성시간 12.02.04
  • 날씨가 춥긴 주었나봐요~
    복도식이라 보일러실이 복도벽에 있어
    온수가 파이프 얼거나 아님 수도 메타기가 얼고
    발코니 세탁기 호스가 얼어
    오늘 녹여 주는라 조금은 바쁜 시간을 보냈네요!
    작성자 화이트~ 작성시간 12.02.03
  • 베란다에 햇빛 따땃하게 비쳐 주능만요..
    오늘은 사진찍기 놀이 해 볼까낭??
    행복하고 기분좋은 하루 만드세요..
    작성자 호빵아 작성시간 12.02.03
  • 등업을 하려고하는데 상당히 까다롭게 느껴집니다. 다육 인장방에 사진 올리고 어쩌고 ..
    쉬운 방법 알려주세요.
    작성자 감나무a 작성시간 12.02.02
  • 오메나,
    광주방이 여그 있어브렀구먼이라우.
    전 1.1자 인사이동으로다가 숨도 못쉬고 살다 이제야 구경합니다.
    지금도 나라장터 일보다가 잠깐 속도가 느려지더만 꺼져부러서 ...
    여그온께로 스트레스인가 허는 그놈이 사라지그만요.
    모든회원님들 가내 평안하시지요?
    딱 한달을 해도 못보고 산께로 미치것구만요.
    한 4월은 되야 좀 나아지려나...
    지가 안보이더라도 어디서 잘 지내고 있겠거니 하셔요.
    우리 횐님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작성자 초록님 작성시간 12.02.01
  • 우~후 오후에 나갔다 왔는디 너무너무 추워 불그먼요..
    ㅎㅎ 체감온도 엄청 낮아요.
    저녁에 보일러 따따시 틀고 계셔야 것는디요..
    편안한 저녁시간 되시라요..
    작성자 호빵아 작성시간 12.02.01
  • 저녁이 되니 겁나 추어지느만요
    방에 불 따땃하게 지피고 코자세요~!
    작성자 화이트~ 작성시간 12.02.01 '저녁이 되니 겁나 추'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왐마 아침에 일어나니 겁나게 추버서 다육이 추위에 약한것들 일단 거실로 들이고
    출석하고 있습니다~~
    작성자 늦동이맘 작성시간 12.02.01
  • 방콕놀이로 시작해 봅니다.
    오늘 오후부터 눈이 온다는데 올려나~~~
    추운날씨에 방콕에서 즐거운 일 만드세요.
    작성자 마리안나(광주) 작성시간 12.02.01
  • 오늘은 밤 부터 무자게 춥다허네요
    50대 언냐들 추운날은 밖에 나가시지 마시고 구들장 지키고 있쓰시요 ㅎㅎㅎㅎㅎ
    다치면 안되닌까요 ?
    작성자 늦동이맘 작성시간 12.01.31
  • 글구 본개 ..
    오늘이 1월의 마지막 날 이네요
    무얼하며 한달을 보냈는지 ㅎㅎ
    2월에는 더 멋진 한달 기대 해 봅니다 ,,
    작성자 ♨영수기 작성시간 12.01.31
  • 오랜만에 해피바이러스 무쟈게 ㅎㅎ 전염되어 돌아와서 해피하네요 작성자 후리지아 광주 작성시간 12.01.31
  • 갑자기 무지 추워졌어요..
    오늘도 해피 바이러스 무쟈게 핑겨 볼랍니다..
    기분좋은 하루 되시라요..
    작성자 호빵아 작성시간 12.01.31
  • 수다떨준비하면서 잠시~~~~
    오늘은 즐겁고 행복한 날은 만들어봅시다.
    작성자 마리안나(광주) 작성시간 12.01.31
  • 저는 이제야 하루를 마무리 짓고 새날을 시작하렵니다.
    물론 그전에 꿀잠을 청해야 되겠져?^^
    작성자 뜨란채(광주) 작성시간 12.01.31
이전페이지 46 47 현재페이지 48 49 50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