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호명 꽃을사랑하는사람들~

대표자 구윤경

주소 전라북도 전주시 덕진구 반월동 626-38

전화번호 010-9444-7695

이메일 colorstyle2@hanmail.net

사업자등록번호 418-98-31661

사이버몰 이용약관 http://cafe.daum.net/flower7695

통신판매 신고번호 제2010-전주덕진-101호

닫기

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출석 ~~~~~~~~~~ 작성자 러브향 작성시간 12.01.25
  • 방콕한날치곤 넘 좋은 날에 우리님들 하얀눈을 보면서 오늘 하루만이라도 마음을 비운날 되세요. 작성자 마리안나(광주) 작성시간 12.01.25
  • 눈 치우느라고 운동좀 했습니다요
    많이 춥네요
    방콕하는게 좋겠어요!
    작성자 화이트~ 작성시간 12.01.25
  • 눈이 많이 왔네요 올만에 출첵하고 갑니다 내일 서천으로 일하러 갑니다
    모두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
    작성자 짱구아빠 작성시간 12.01.25
  • 올해도 모두 행복하세용^^ 작성자 희망꽃 작성시간 12.01.25
  • 올핸 한가로운 명절 같네요.
    전통명절에 많은 복 받으세요.
    작성자 마리안나(광주) 작성시간 12.01.24
  • △▶──‥‥‥‥ .´°³☆별。꽃사 광주방님들 !~ ‥‥‥‥─★
    ◀▽┌─┐┌♡┐┌─┐┌♡┐┌─┐┌♡┐┌─┐│┌─┐┌─┐
    │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 └─┘└♡┘└─┘└♡┘└─┘└─┘└─┘ △▶┘△△▶┘
    ★ ──‥‥‥ ♣ 마음가득 드립니다. ♣‥‥─ ◀▽
    작성자 창가에 다육이 작성시간 12.01.24
  • 즐거운 명절 보내시고 계신가요??
    산소에 가야 하는데 밖이 추운거 같아 오후로 미루어 두었답니다..
    모두모두 건강하시고 만사형통 하시길 바랍니다..
    작성자 호빵아 작성시간 12.01.23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새해 첫날 부터 근무입니다.
    작성자 화이트~ 작성시간 12.01.23
  • 가족과 함께 하는 즐거운 설 명절 보내시길~~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작성자 호빵아 작성시간 12.01.22
  • 방긋~~
    점심때 삼겹살로 수육 삶아서 애들이랑 포식~
    밀건 쇠주도 한잔~
    오늘도 즐거 운 하루 되시길~
    작성자 호빵아 작성시간 12.01.21
  • 명절이 다가오니 웬 삭신이 아픈지 ㅎㅎ 별로 할것도 없는데 괜시리 걱정되네요~~~~ 작성자 늦동이맘 작성시간 12.01.20
  • 복 많이 받으시고 설 명절 잘 보내셔요~~~
    저도 내일부터 잠수 들어갑니당^^
    명절 길 조심하시구요~~
    작성자 ♥프리티 작성시간 12.01.20
  • 강진갔다 이제 도착혔으요..
    지금쯤 꿈나라에 계신분들 많으시겠지요..
    좋은꿈 꾸세요..
    작성자 호빵아 작성시간 12.01.20
  • 병어랑 돔이랑 간쳐서 씻어 널어놨는데 어째 날씨가 이리 꾸리꾸리 한지? 난 이런날씨가 정말 싫네요 내일은 시댁에 보내드릴 식혜 하고 모레는 우리집 식혜 만들고 ㅋㅋㅋ햇님이 환하게 비춰야 일할맛도 나는데 ~~ 나만그러나요?ㅎㅎ 작성자 후리지아 광주 작성시간 12.01.19
  • 아공~ 손꾸락 아퍼 죽것 당께요..
    저번에 명절장 보고서 빠진것 살려고 말바우시장 갔다 왔는디..
    먼 사람들이 그리도 많은지 줄서서 다니다가 몇가지 사가꼬 왔다요.
    ㅎㅎ 내일 저녁이면 이쁜이들 볼 생각에
    오늘도 행복해 지는 하루입니다요.
    여러분들도 기분좋은날 만드시라요..
    작성자 호빵아 작성시간 12.01.19
  • 전주도 새벽에 비가 제법 내렸어요~ 작성자 귀연이 작성시간 12.01.19
  • 3일동안 출장다녀오느라 이번주 첫 출석합니다.
    내리는 비가 싫지 않은 하루네요. 즐겁고 행복한 시간 되세요~
    작성자 ♥프리티 작성시간 12.01.19
  • 밖을 내다보니 날이 우중충하니 봄날같은 분위기이네요.
    양지바른곳은 새싹들이 옹기종기 앉아 봄을 기다리겠죠.
    오늘도 새싹들처럼 무언가를 기다리면서 소중한 하루되시길~~~~
    작성자 마리안나(광주) 작성시간 12.01.19
  • 도장 찍고 잠자리로 고오~`^^ 작성자 뜨란채(광주) 작성시간 12.01.19
이전페이지 46 47 48 49 현재페이지 50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