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호명 꽃을사랑하는사람들~

대표자 구윤경

주소 전라북도 전주시 덕진구 반월동 626-38

전화번호 010-9444-7695

이메일 colorstyle2@hanmail.net

사업자등록번호 418-98-31661

사이버몰 이용약관 http://cafe.daum.net/flower7695

통신판매 신고번호 제2010-전주덕진-101호

닫기

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다육이 물들은거 보면서 마른잎 따주고
    오랜만에 목추겨 주고 다녀갑니다!
    작성자 화이트~ 작성시간 12.01.06
  • 날은 꾸리 하지만
    그래도 외출은 언제나 즐겁기만 하지요...
    오늘도 미소짓는일이 많으시길~
    작성자 호빵아 작성시간 12.01.06
  • 날씨가 많이 춥습니다...
    감기 조심 하면서 즐건날 아름다운 추억 많이 맹그..삼
    작성자 ♨영수기 작성시간 12.01.06
  • 오늘도 다들 해피하셨길~~~ 다녀갑니다 작성자 후리지아 광주 작성시간 12.01.05
  • 병원에 갔다가 마취가 아니께어 후배집에서 콕하면서 노닥거리고 이제야 출첵! 작성자 마리안나(광주) 작성시간 12.01.05
  • 꾸~~욱~~출석만 하고~ 저녁 하려 갑니다.ㅎㅎ
    저녁은 뭘~먹징??ㅎㅎ
    작성자 3남매맘 작성시간 12.01.05
  • 하이~~
    김부각 만들어 놓고서 인사 드리러 왔그먼요..
    작성자 호빵아 작성시간 12.01.05
  • 거실에 앉아서 보는 바깥세상은 왠지 따습게 보이네요,,,
    하지만 바깥은 춥겠죠?
    작성자 혜선아 작성시간 12.01.05
  • 날씨가 마니 풀렸어요~~ 따뜻한 하루보내세요~~ 작성자 하루에 작성시간 12.01.05
  • 햇살이 참 따뜻한날이네요~~외출하고싶은데 그래도춥겠죠~~~ㅎㅎ 작성자 광주왕비 작성시간 12.01.05
  • 오늘은 우리큰아들 초등학교 예비소집일이에요.. 아침부터 머리감고 준비일찍하고 있는데 우리아들은 아직도 잡니다 ㅠ.ㅠ 작성자 안젤리나둘리 작성시간 12.01.05
  • 어제 하루 죙일 신랑하고 집에 있자니 ..
    미치고 환장 하겠드라구요 ..
    신랑은 아침에 나가서 저녁에 들어 와야 현당개요 ..
    ㅎㅎ
    작성자 ♨영수기 작성시간 12.01.05
  • 오늘은 눈 치우는데 많은 시간을 투자했네요.
    덕분에 많은 분들이 미끄러지지 않고 잘 다녀 좋지요.
    작성자 황짱 작성시간 12.01.04
  • 잠시다녀갑니다~꼼짝못하고 방콕하고있읍니다~ㅎㅎ 작성자 팅커벨! 작성시간 12.01.04
  • 눈 길에 미끄러질까봐 집안에만 콕 박혀 있으니 심심해서 나들이 왔습니다. 말바우시장 장터 구경처럼 이곳저곳
    기웃거리다 눈도장 한번 찍어봅니다.
    작성자 감나무a 작성시간 12.01.04
  • 안녕하세여? 신입 인사드립니다....횐님들 새해복 많이 받으세여^^ 작성자 다육내스탈~ 작성시간 12.01.04
  • 꽝~~ㅎ 눈길 조심하세요..ㅎㅎ 넘어지면 깁~스~ 합니다.항상 조심히ㅎ 작성자 3남매맘 작성시간 12.01.04
  • 눈이 너무 많이 내려서 출근길 힘들었네요~~ 작성자 하늘 띠아모 작성시간 12.01.04
  • 오늘은 신랑이랑 그동안 미뤄오던 보험회사 일도볼겸 눈길 드라이브 나들이 했네요 슝~~~ 작성자 후리지아 광주 작성시간 12.01.03
  • 오늘하루도 눈과함께한 하루 넘 즐거운 하루였습니다.
    은어형님도 만나고 날마다 이런날이였으면 ~~~
    작성자 마리안나(광주) 작성시간 12.01.03
이전페이지 51 52 53 54 현재페이지 55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