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이.버섯.열무,얼갈이,쌈케일.스낵오이.호박잎 주문 받습니다.

작성자달리다굼(전주)|작성시간26.06.12|조회수63 목록 댓글 5

■입금순으로 보내드리오니
꼭 입금후 주소 주세요■


농협 -최남주
352-1050-5864-93

전화
010 4187 6239


ㅡ제가 주문 받은 야채들은
농장 직배 심부름입니다ㅡ


♡♡♡♡♡♡♡♡♡♡♡

제주도는 추가비용 3,500원
있습니다.
도서산간지역은 전화문의후
주문해 주세요.

♡♡♡♡♡♡♡♡♡♡♡

물건 받으시고 이상 있을시
당일 사진 3장 정도 찍으셔서
문자 주시면 해결해 드립니다


♡♡♡♡♡♡♡♡♡♡♡
♡♡♡♡♡♡♡♡♡♡♡


오늘 주문 주시면
오늘
발송합니다.


♡♡♡♡♡♡♡♡♡♡♡


쌈케일 입니다
생물이다 보니 이것보다 좀더
클 수도 작을 수도 있습니다.

케일 가격


1kg 택포ㅡ9,500
2kg 택포ㅡ12,000

롯데 택배입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스낵오이 입니다.

1키로에 14~16개 정도되나
크기에 따라 갯수는
다를수 있습니다.

스낵오이 가격


2kg 택포ㅡ13,500
4kg 택포ㅡ22,000

롯데 택배입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하우스 호박잎입니다.

생물이라 큰잎 작은잎도
있습니다.


호박잎 가격
500g 택포ㅡ 12,000
1kg 택포ㅡ17,000

택배사는 롯데입니다.

♡♡♡♡♡♡♡♡♡♡♡
♡♡♡♡♡♡♡♡♡♡♡

신생아 열무..얼갈이 입니다
생물이다 보니 이것보다 좀더
클 수도 작을 수도 있습니다.

신생아열무가격

신생아열무 1kg
택포ㅡ15,000

신생아열무 2kg
택포ㅡ23,000

신생아열무 3kg
택포ㅡ30,000

신생아열무 4kg
택포ㅡ36,000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신생아 얼갈이 가격

신생아얼갈이 1kg
택포ㅡ15,000

신생아얼갈이 2kg
택포ㅡ23,000

신생아얼갈이 3kg
택포ㅡ30,000

신생아얼갈이 4kg
택포ㅡ36,000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신생아 열무& 얼갈이 세트

신생아열무 1kg+
신생아얼갈이 1kg
택포ㅡ24,000

신생아열무 2kg+
신생아얼갈이 1kg
택포ㅡ31,000

신생아열무 2kg+
신생아얼갈이 2kg
택포ㅡ37,000

신생아열무 3kg+
신생아얼갈이 1kg
택포ㅡ37,000

신생아열무 3kg+
신생아얼갈이 2kg
택포ㅡ43,000

신생아열무 4kg+
신생아얼갈이 2kg
택포ㅡ49,000

♡♡♡♡♡♡♡♡♡♡♡

아기열무입니다.
생물이다 보니 이것보다 좀더
클 수도 작을 수도 있습니다.

아기열무 가격

아기열무2kg
택포ㅡ13,000

아기열무4kg
택포ㅡ18,000

아기열무6kg
택포ㅡ23,000

아기열무8kg
택포ㅡ28,000

아기열무10kg
택포ㅡ33,000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아기열무.얼갈이 세트

아기열무1kg+
얼갈이1kg 택포ㅡ14,000

아기열무2kg+
얼갈이1kg 택포ㅡ16,000

아기열무2kg+
얼갈이2kg 택포ㅡ18,000

아기열무4kg+
얼갈이2kg 택포ㅡ23,000

아기열무5kg+
얼갈이3kg 택포ㅡ28,000

아기열무6kg+
얼갈이4kg 택포ㅡ33,000


cj 대한통운택배입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어린열무입니다
생물이다 보니 이것보다 좀더
클 수도 작을 수도 있습니다.

어린열무 가격

어린열무4kg
택포ㅡ15,000

어린열무6kg
택포ㅡ19,000

어린열무8kg
택포ㅡ22,000

어린열무10kg
택포ㅡ25,000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어린열무 세트 가격

어린열무2kg+
얼갈이2kg 택포ㅡ15,000

어린열무4kg+
얼갈이2kg 택포ㅡ19,000

어린열무5kg+
얼갈이3kg 택포ㅡ22,000

어린열무6kg+
얼갈이4kg 택포ㅡ26,000

cj 대한통운택배입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백다다기 공품오이입니다.

공품이기 때문에
정품처럼 일정하지 않습니다.

공품오이 가격

공품백오이 50개
택포ㅡ18,000

cj 대한통운택배입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엄지손가락 만한 새송이
입니다.

버섯은 3시에 택배 마감이라
2시까지 주문 밭습니다.

엄지새송이 가격

2kg 택포ㅡ13,000

택배사는 롯데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지니야 | 작성시간 26.06.15 오이 2키로 부탁드리겠습니다
    먼저 처럼 좋은 상품으로 부탁드리겠습니다
    입금완료
  • 답댓글 작성자달리다굼(전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오늘은 오이 마감
    이고요.
    내일 발송이에요.

    전에처럼 큰거는 없고
    작은오이에요.

    입금은 확인 되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지니야 | 작성시간 26.06.18 달리다굼(전주) 이쁘고 싱싱한 오이 잘받았습니다
    언제나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달리다굼(전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지니야 
    잘 받으셨군요
    맛있게 드시고
    건강햐세요~^^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