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이.버섯.열무,얼갈이,쌈케일.스낵오이.호박잎 주문 받습니다. 작성자달리다굼(전주)| 작성시간26.06.12| 조회수1| 댓글 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지니야 작성시간26.06.15 오이 2키로 부탁드리겠습니다 먼저 처럼 좋은 상품으로 부탁드리겠습니다입금완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달리다굼(전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오늘은 오이 마감이고요.내일 발송이에요.전에처럼 큰거는 없고작은오이에요.입금은 확인 되었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지니야 작성시간26.06.18 달리다굼(전주) 이쁘고 싱싱한 오이 잘받았습니다언제나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달리다굼(전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지니야 잘 받으셨군요맛있게 드시고건강햐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