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오이.버섯.열무,얼갈이,쌈케일.스낵오이.호박잎 주문 받습니다.

작성자달리다굼(전주)| 작성시간26.06.12| 조회수1| 댓글 5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지니야 작성시간26.06.15 오이 2키로 부탁드리겠습니다
    먼저 처럼 좋은 상품으로 부탁드리겠습니다
    입금완료
  • 답댓글 작성자 달리다굼(전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오늘은 오이 마감
    이고요.
    내일 발송이에요.

    전에처럼 큰거는 없고
    작은오이에요.

    입금은 확인 되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지니야 작성시간26.06.18 달리다굼(전주) 이쁘고 싱싱한 오이 잘받았습니다
    언제나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달리다굼(전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지니야 
    잘 받으셨군요
    맛있게 드시고
    건강햐세요~^^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