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호명 꽃을사랑하는사람들~

대표자 구윤경

주소 전라북도 전주시 덕진구 반월동 626-38

전화번호 010-9444-7695

이메일 colorstyle2@hanmail.net

사업자등록번호 418-98-31661

사이버몰 이용약관 http://cafe.daum.net/flower7695

통신판매 신고번호 제2010-전주덕진-101호

닫기

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야생화 구경하겠슴다 작성자 정금숙 작성시간 20.02.22
  • 감사합니다 제주 입니다 작성자 정금숙 작성시간 20.02.22
  • 츨석합니다^^ 작성자 섬공주 작성시간 20.02.20
  • 출석 합니다 ㅎ 작성자 지나(뉴욕) 작성시간 20.02.20
  • 출석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작성자 덕수벌꿀산청 작성시간 20.02.20
  • 윗쪽 지방에는 눈도 내리건만
    강한 바람만 부는 남쪽 지방에도 춥습니다.
    감기 조심하세요.
    작성자 네잎클로버 작성시간 20.02.17
  • 출석합니다 작성자 건영아씨 작성시간 20.02.12
  • 봄비가 내려요
    빗방울 수만큼
    행복한 수요일 보내세요
    작성자 별사탕☆☆☆ 작성시간 20.02.12
  • 출첵~~
    정월 대보름~
    작성자 준story 작성시간 20.02.08
  • 출첵입니당~~^^ 작성자 진이맘 작성시간 20.02.05
  • 출석합니다
    입춘대길~~
    작성자 허니러블리 작성시간 20.02.04
  • 오늘도 좋은일만
    가득한 행복한 날 되세요~~^^
    작성자 별사탕☆☆☆ 작성시간 20.01.30
  • 설 지나고 출석합니다. 작성자 허니박 작성시간 20.01.29
  • 부경님들 께서는 설 명절 연휴 잘 보내시고 있겠지요 ..
    내일이면 정상적인 삶으로 돌아 가겠지요 ..
    부산에는 봄을 재촉하는 비바람이 몰아치고 있네요,,
    고운 밤 되십시요...저는 초읍동에 살고 있습니다 ..
    작성자 소적 작성시간 20.01.27
  • 출책요 ~♡ 작성자 세향 작성시간 20.01.26
  • 부경님들~~ 설명절 잘 보내고 계신가요,,ㅎ
    지난 12월 새론 일자리로 옮겨ㅡㅡ정신없이 일하다보니 설이 코앞이더라고요,,ㅎ
    오늘까지 사흘쉬고 또 낼 일터로 가야 합니다 올만에 베란다로 나가 다육이들 보고있으니 햇살이 제범 따듯하니,, 봄이 멀지 않음을 느낍니다 안보던사이 꽃망울 달고 있는 아이들,, 새순을 쏙 내밀고 있는 아이들 보니,,, 생명의 숨결이 느껴집니다~~~
    작성자 진이맘 작성시간 20.01.26
  • 드디어 따뜻한 방이 생겼는데
    여기인사도 없이 이야기방에 들어가
    글을 올렸더니 삭제가 되었어요
    안녕하세요
    요즘 올릴게 별로 없어 많이 지나갑니다
    저는 경남 김해에 살아요
    김수로 왕릉공원앞에 살고 있어요
    작성자 세향 작성시간 20.01.19 '드디어 따뜻한 방이 '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저는 김해 살아요 출석합니다 작성자 페트라 작성시간 20.01.18
  • 김해 출석 합니다. 작성자 보~이제(김해) 작성시간 20.01.17
  • 출석합니다. 작성자 남피디(창원) 작성시간 20.01.15
이전페이지 11 12 13 현재페이지 14 15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