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오리 채기수 작성시간 26.06.08 꽃이 선명하게 나온 사진이나 해상도가 더 높은 사진은 없을까요?
-
작성자윤지인.자스민 작성시간 26.06.10 혹시 백리향이 꽃이 다 지고 꽃받침만 보이는게 아닐까요~?
-
작성자오리 채기수 작성시간 26.06.11 자스민님 말씀대로 백리향인 것 같으네요.
자스민님의 예리한 관찰력에 박수를 보냅니다.
꽃이 진 후 남은 꽃받침을 꽃이라고 생각했으니 ....
잎을 잘 살펴 보니 백리향이 확실합니다. ^^
-
작성자실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오우, 막눈을 뜨게 하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