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라고 불러야할까요? 작성자실암|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오리 채기수 작성시간26.06.08 꽃이 선명하게 나온 사진이나 해상도가 더 높은 사진은 없을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윤지인.자스민 작성시간26.06.10 혹시 백리향이 꽃이 다 지고 꽃받침만 보이는게 아닐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오리 채기수 작성시간26.06.11 자스민님 말씀대로 백리향인 것 같으네요.자스민님의 예리한 관찰력에 박수를 보냅니다.꽃이 진 후 남은 꽃받침을 꽃이라고 생각했으니 ....잎을 잘 살펴 보니 백리향이 확실합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실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오우, 막눈을 뜨게 하네요.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