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알고싶어요

누구라고 불러야할까요?

작성자실암|작성시간26.06.08|조회수81 목록 댓글 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리 채기수 | 작성시간 26.06.08 꽃이 선명하게 나온 사진이나 해상도가 더 높은 사진은 없을까요?
  • 작성자윤지인.자스민 | 작성시간 26.06.10 혹시 백리향이 꽃이 다 지고 꽃받침만 보이는게 아닐까요~?
  • 작성자오리 채기수 | 작성시간 26.06.11 자스민님 말씀대로 백리향인 것 같으네요.
    자스민님의 예리한 관찰력에 박수를 보냅니다.
    꽃이 진 후 남은 꽃받침을 꽃이라고 생각했으니 ....
    잎을 잘 살펴 보니 백리향이 확실합니다. ^^
  • 작성자실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오우, 막눈을 뜨게 하네요.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