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낫...
검정비닐 벗겨보고픈걸
얼마나 오랫동안 참았는지..
드뎌 쨘~~~
4월17일 취목
6월19일 현재모습
위에 꽃송이가 얼마나 많은지 완전
외목 대품이 나올거같아요.
목수국과 팥꽃나무는 실패
불두화도 취목한것이 잎이 싱싱하게
잘 자라고 있어서 성공예감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구마적 (경남 사천) 작성시간 26.06.20 취목도 재미있겠읍니다,해봐야것네예.
-
답댓글 작성자행복한동행/평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나무많으니 한번 해보셔요.
-
작성자머루다래/거제 작성시간 26.06.20 취목볼을 사야겠어요 투명으로요 부럽습니다ㅎㅎ
-
작성자경이아버지 작성시간 26.06.20 취목이 잘 되었습니다
축하드립니다 -
작성자좋은날평택 작성시간 26.06.21 요랬던 취목이 부러진거네요.
요즘 저도 취목을 해볼까 하는 맘이 살 생기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