붓들레아 취목성공~?

작성자행복한동행/평택|작성시간26.06.19|조회수38 목록 댓글 20

어머낫...
검정비닐 벗겨보고픈걸
얼마나 오랫동안 참았는지..
드뎌 쨘~~~
4월17일 취목
6월19일 현재모습
위에 꽃송이가 얼마나 많은지 완전
외목 대품이 나올거같아요.

목수국과 팥꽃나무는 실패
불두화도 취목한것이 잎이 싱싱하게
잘 자라고 있어서 성공예감입니다.

https://m.cafe.daum.net/flowersgardens/ZP5N/383?svc=cafeapp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구마적 (경남 사천) | 작성시간 26.06.20 취목도 재미있겠읍니다,해봐야것네예.
  • 답댓글 작성자행복한동행/평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나무많으니 한번 해보셔요.
  • 작성자머루다래/거제 | 작성시간 26.06.20 취목볼을 사야겠어요 투명으로요 부럽습니다ㅎㅎ
  • 작성자경이아버지 | 작성시간 26.06.20 취목이 잘 되었습니다
    축하드립니다
  • 작성자좋은날평택 | 작성시간 26.06.21 요랬던 취목이 부러진거네요.
    요즘 저도 취목을 해볼까 하는 맘이 살 생기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