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임보/입양일지

[입양주간]모찌를 입양한지 곧 일년이 다되가네오!!😆

작성자뿌요모찌|작성시간26.06.22|조회수131 목록 댓글 17

안녕하세요! 모찌 입양자 입니다! 

저희집 첫째 뿌요를 보내고 천사같은 모찌가 저희집에 온지 벌써 일년이 다되가네요ㅎㅎ 인스타에서 스토리를 많이 올리고있어서 보시는분들도 있을거고 못보신분들도 있겠지만! 모찌는 저희집에 와서 먹어보지못했던 것들도 많이 먹고! 브랜드 서포터즈도 하고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어요! 

제가 출근하면 부모님과 같이 가게에 출근하고 중간중간 가게에 있는 옥상에 올라가 아부지와 함께 장난친다고 입에 조그만한 돌을물고 나잡아봐라도 한답니다😂

그리고 모찌를 임보해주신 이모들도 함께 만나서 추억도 쌓고 왔어요! 그리고 요새는 슬개골을 더 튼튼하게 잡아주기위해서 짐볼운동도 열심히 해주고있어요!! 

앞으로 모찌와 함께 더 많은 추억 쌓아가보겠습미다❤️

내일은 모찌와 강릉으로 일박이일 여행가는데.. 잘 다녀올수 있겠죠..?!!!😂 다녀와서 인스타에 후기 많이 올릴테니 앞으로도 모찌근황 잘 봐주세요!(_ _)

 

뒤죽박죽 사진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러키(러키즈미) | 작성시간 26.06.22 모찌가 가족을 만난 지도 벌써 1년이라니 시간 정말 빠르네요🥹

    인스타 볼 때마다 하루를 48시간처럼 사는 모찌 덕분에 저도 흐뭇하게 보고 있어요ㅎㅎ 행복한 일상 공유해 주셔서 늘 감사합니다❤️

    그리고 모찌 패션템들 너무 탐나요ㅋㅋ 옷도 예쁘고 선글라스에 모기장 고글까지! 볼 때마다 장바구니에 담고 싶은 아이템이 한가득입니다🤣

    모찌와 가족분들 언제나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뿌요모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감사합니다◡̈❤️
    늘 모찌에게 좋은것들만 보게하고 좋은것만 먹게 해주고싶은 이 팔불출견주의 마음이랄까요😆
    러키님도 항상 건강하고 행복만 가득하세요🫶🏻
  • 작성자새니 | 작성시간 26.06.23 진짜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ㅠ귀엽다……….. 이쁜건 알았지만 이정도로 미견일줄이야 ㅠㅠㅠㅠㅠㅠ이런 사진들은 넘넘 환영입니다💓💓💓종종 올려주세요 😍
  • 답댓글 작성자뿌요모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헤헤 ㅎㅅㅎ 네!! 인스타에 계속 스토리로 업데이트 도 하고 피드로도 하는데 인스타 안하시는분들을 위해서 종종 올리러 올게요❤️
  • 작성자소금이네 | 작성시간 26.06.26 내가 아는 강아지중에 제일 행복해보이는 모찌... !!!! 내가 아는 강아지중에 제일 귀여운 모찌...!!!!!!!!!! 모찌 영원히 건강하고 행복하렴>3<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