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모찌를 입양한지 곧 일년이 다되가네오!!😆

작성자뿌요모찌|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17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분홍이네 작성시간26.06.22 꺅 모찌가 입양간지 벌써 일년이 다 되어가나요!!!
    엊그제 일 같은데 😂
    시간이 참 빠르네요.
    모찌가 사랑받으며 행복하게 잘지내는 것 같아 너무 기뻐요 🥰
    소식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강릉여행 파이팅팅팅!!!
  • 답댓글 작성자 뿌요모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ㅎㅎㅎㅎ맞아요!! 일년맞춰서 생일파티도 해주려고합니다!😆😆
  • 작성자 김설탕 작성시간26.06.22 모찌 바다보러 강릉가는군요!! 멀미하지 말고 잘갔다오기를
  • 답댓글 작성자 뿌요모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멀미는 약간?! 있었지만 잘다녀왔어요! 헤헤
  • 작성자 포스터 작성시간26.06.22 벌써 일년이 다되어 가다니…
    모찌 포피 처음와서 지내던 모습이 새록새록🥹
    늘 인스타로 올려주시는 소식도 잘 보고 있어요! 항상 감사합니다 🫶
  • 답댓글 작성자 뿌요모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ㅎㅎㅎ 에이 감사라뇨!! 제가 이렇게 이쁜 강아지를 알게 해주시고 저희가족이 되게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앞으로도 우리 모찌 행복한가나디 될수있게 더 노력할게요!!🔥
  • 작성자 새곰 작성시간26.06.22 거의 댕플루언서 삶을 살고있는 행복한 모찌!!!!! 보기 넘 죠타,,❤️❤️
  • 답댓글 작성자 뿌요모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댕플루언서라뇨😂😂 아직 멀었답니다🫪
  • 작성자 시아_진도 작성시간26.06.22 진짜 모찌보면 견생역전 그 자체!!!! 인스타 보면 매일 모찌의 하루가 행복으로 가득차 있는 거 같아서 제가 다 신난답니다!!!! 강릉여행 후기 벌써 기대돼요 🌸❤️
  • 답댓글 작성자 뿌요모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강릉여행 성공적으로 마무리 했어요!😆
    사진 이쁜걸로다가 정리해서 후기 올릴게요❤️
  • 작성자 설이 작성시간26.06.22 ㅋㅋ댕플루언서 모찌보면서 많이 따라 삽니다! 특히 얼굴 방충망(?) 근데 자주 하기엔 보호자가 꽤 귀찮던데.. 대단해요! ㅜㅜ!! ㅋㅋ
  • 답댓글 작성자 뿌요모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앜ㅋㅋㅋㅋㅋ 얼굴 양파망!!!! 모찌가 사람껌을 그렇게 주워먹으려고해서 해둔거지만.. 이제 담배꽁초도 사람껌도! 안먹어서 다행이에요 헤헤 ㅎㅅㅎ 여름엔 산책할때 벌레 붙지않게 해두면 좋아요❤️
  • 작성자 러키(러키즈미) 작성시간26.06.22 모찌가 가족을 만난 지도 벌써 1년이라니 시간 정말 빠르네요🥹

    인스타 볼 때마다 하루를 48시간처럼 사는 모찌 덕분에 저도 흐뭇하게 보고 있어요ㅎㅎ 행복한 일상 공유해 주셔서 늘 감사합니다❤️

    그리고 모찌 패션템들 너무 탐나요ㅋㅋ 옷도 예쁘고 선글라스에 모기장 고글까지! 볼 때마다 장바구니에 담고 싶은 아이템이 한가득입니다🤣

    모찌와 가족분들 언제나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 뿌요모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감사합니다◡̈❤️
    늘 모찌에게 좋은것들만 보게하고 좋은것만 먹게 해주고싶은 이 팔불출견주의 마음이랄까요😆
    러키님도 항상 건강하고 행복만 가득하세요🫶🏻
  • 작성자 새니 작성시간26.06.23 진짜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ㅠ귀엽다……….. 이쁜건 알았지만 이정도로 미견일줄이야 ㅠㅠㅠㅠㅠㅠ이런 사진들은 넘넘 환영입니다💓💓💓종종 올려주세요 😍
  • 답댓글 작성자 뿌요모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헤헤 ㅎㅅㅎ 네!! 인스타에 계속 스토리로 업데이트 도 하고 피드로도 하는데 인스타 안하시는분들을 위해서 종종 올리러 올게요❤️
  • 작성자 소금이네 작성시간26.06.26 내가 아는 강아지중에 제일 행복해보이는 모찌... !!!! 내가 아는 강아지중에 제일 귀여운 모찌...!!!!!!!!!! 모찌 영원히 건강하고 행복하렴>3<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