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찌를 입양한지 곧 일년이 다되가네오!!😆 작성자뿌요모찌|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1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분홍이네 작성시간26.06.22 꺅 모찌가 입양간지 벌써 일년이 다 되어가나요!!!엊그제 일 같은데 😂시간이 참 빠르네요.모찌가 사랑받으며 행복하게 잘지내는 것 같아 너무 기뻐요 🥰소식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강릉여행 파이팅팅팅!!!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뿌요모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ㅎㅎㅎㅎ맞아요!! 일년맞춰서 생일파티도 해주려고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설탕 작성시간26.06.22 모찌 바다보러 강릉가는군요!! 멀미하지 말고 잘갔다오기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뿌요모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멀미는 약간?! 있었지만 잘다녀왔어요! 헤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포스터 작성시간26.06.22 벌써 일년이 다되어 가다니…모찌 포피 처음와서 지내던 모습이 새록새록🥹늘 인스타로 올려주시는 소식도 잘 보고 있어요! 항상 감사합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뿌요모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ㅎㅎㅎ 에이 감사라뇨!! 제가 이렇게 이쁜 강아지를 알게 해주시고 저희가족이 되게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앞으로도 우리 모찌 행복한가나디 될수있게 더 노력할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새곰 작성시간26.06.22 거의 댕플루언서 삶을 살고있는 행복한 모찌!!!!! 보기 넘 죠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뿌요모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댕플루언서라뇨😂😂 아직 멀었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시아_진도 작성시간26.06.22 진짜 모찌보면 견생역전 그 자체!!!! 인스타 보면 매일 모찌의 하루가 행복으로 가득차 있는 거 같아서 제가 다 신난답니다!!!! 강릉여행 후기 벌써 기대돼요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뿌요모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강릉여행 성공적으로 마무리 했어요!😆사진 이쁜걸로다가 정리해서 후기 올릴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설이 작성시간26.06.22 ㅋㅋ댕플루언서 모찌보면서 많이 따라 삽니다! 특히 얼굴 방충망(?) 근데 자주 하기엔 보호자가 꽤 귀찮던데.. 대단해요! ㅜㅜ!!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뿌요모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앜ㅋㅋㅋㅋㅋ 얼굴 양파망!!!! 모찌가 사람껌을 그렇게 주워먹으려고해서 해둔거지만.. 이제 담배꽁초도 사람껌도! 안먹어서 다행이에요 헤헤 ㅎㅅㅎ 여름엔 산책할때 벌레 붙지않게 해두면 좋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러키(러키즈미) 작성시간26.06.22 모찌가 가족을 만난 지도 벌써 1년이라니 시간 정말 빠르네요🥹인스타 볼 때마다 하루를 48시간처럼 사는 모찌 덕분에 저도 흐뭇하게 보고 있어요ㅎㅎ 행복한 일상 공유해 주셔서 늘 감사합니다❤️그리고 모찌 패션템들 너무 탐나요ㅋㅋ 옷도 예쁘고 선글라스에 모기장 고글까지! 볼 때마다 장바구니에 담고 싶은 아이템이 한가득입니다🤣모찌와 가족분들 언제나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뿌요모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감사합니다◡̈❤️늘 모찌에게 좋은것들만 보게하고 좋은것만 먹게 해주고싶은 이 팔불출견주의 마음이랄까요😆 러키님도 항상 건강하고 행복만 가득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새니 작성시간26.06.23 진짜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ㅠ귀엽다……….. 이쁜건 알았지만 이정도로 미견일줄이야 ㅠㅠㅠㅠㅠㅠ이런 사진들은 넘넘 환영입니다💓💓💓종종 올려주세요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뿌요모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헤헤 ㅎㅅㅎ 네!! 인스타에 계속 스토리로 업데이트 도 하고 피드로도 하는데 인스타 안하시는분들을 위해서 종종 올리러 올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소금이네 작성시간26.06.26 내가 아는 강아지중에 제일 행복해보이는 모찌... !!!! 내가 아는 강아지중에 제일 귀여운 모찌...!!!!!!!!!! 모찌 영원히 건강하고 행복하렴>3<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