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세상이네 입니다! (구 설이)
저희세상이는 잘 지내고 있습니다!!!
세상이와 세강이는 여전히 서먹서먹~,,,, 오히려 전보다 더 싸우는 듯 한 ㅎㅎㅎ 그래도 치고박고(?)는 안 해요 ^^...
넘 귀여운 둘 ㅜㅜㅜ
첫째누나 손길이 좋은 세상이 ㅜㅜ 꼭 감은 눈이 정말 귀엽지 않나요?ㅠㅠ
사랑동이,,,,
무언가를 바라는 (츄르) 눈동자 네개,,,, 가까운듯 먼 그들,,,
살짝 예민st 그래서 더 귀여운 ㅠㅠㅠ
일어난지 얼마 안돼서 꼬질꼬질 눈꼽 고양이
누나이불에 꾹꾹이하는 고양이,,,,
눕는게 제일 좋은 고양이,,, 누나 불러써,,?
소파가 젤 좋은 고냥이
제가 좋아하는 세상이 확대 샷 ㅎㅎ 뽕주댕이가 넘 귀엽지 않나요??ㅠㅠㅠ
세상이랑 어렵게 찍은 한 컷 ㅎㅎㅎㅎㅎ 나좀 봐줘 세상아~!!
졸린데 간식불까봐 참는 고양이
세상이 속눈썹은 국보로 지정해야한다~!!!
잔뜩 뒤로 간 귀와 완벽한 고냥이 입 0ㅅ0!!!
사실 세상이는 작년 10월에 수술을 했어요!!! 지방종으로 의심돼서 제거 후 조직검사까지 했는데 다행히 악성이아니었어요!!
그래서 몸 군데군데 수술자국과 털이 밀린 자국이 있어요!
아팠을텐데도 식욕도 좋고 잘 지내준 세상이 고마워!!!!
그러다 세상이의 생일에만 주는 특제 케이크를 줬는데 허겁지겁 먹어요!!
혼자서도 잘 노는 고양이,,,,, 너무 귀여운 고양이...
심즈캐릭터 같은 냥이
세상이는 참 잘 눕는 거 같아요 ㅎㅎㅎㅎㅎ
잘때나 평소에나 어쩜 사람처럼 저러는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 귀엽고 웃겨요 ㅎㅎㅎㅎ
세상이는 햇빛에 잔뜩 받으면 저렇게 동공이 작아지면서 어떤한 바다같은 눈색이 너무너무 예뻐요
이렇게 예쁜 고양이 본적이 없다,<!!!
하품하는 건치고양이
세상이가 겨울쯤부터 오버그루밍이 너무심해서 꼬리나 팔쪽에 상처가 날 때까지 털을 핥거나 뽑아서 꽤 오래 스트레스완화제와 넥카라를 착용했는데요!! 약을 정말정말 싫어하는데 먹일수밖에 없어서억지로 먹이다보니 스트레스가 더 중첩되고 그런 상황이었어요
세상이도 저희도 힘든 시간이었답니다 ㅠㅠ
지금은 전보단 덜하지만 여전히 털을 뽑고 있어서 해줄 수 있는 최대한으로 노력하고 있는 중이에요!!
세상이는 요즈음 살이 빠졌어요! 무려 2kg이나요!! 밥을 아주 제한한 것도 아니고 운동을 과격하게 시킨것도 아닌데 약 3달만에 빠지는 바람에 걱정이 많습니다..! ㅠㅠㅠ
병원에 꾸준히 다니면서 검사받고있으니 더 좋은 결과가 있겠지요?
세상아 아프지 말고 행복만 해주면 좋은데! 하나가 나으면 하나가 생기고 세상이도 스트레스가 많을 거 같아서 걱징이 많은 요즘이야!
그래도 여전히 밥 잘 먹어주고 잘 싸고 잘 놀아줘서 고마워!!! 올해는 더 행복하고 건강한 세상이가 되었으면 좋겠다!!! 사랑해 내 우주 내아가야~
내년에는 더 좋은 소식 많이 전하겠습니다!!!!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나비333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세상이 미모는정말 ㅠ 볼때마다 심쿵합니다😭 세강이와 점점 더 친해지길 바라~😭
세상이 구조해주셔서, 만날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작성자설이 작성시간 26.06.23 첫사진 정말 ㅋㅋㅋ 너무너무 귀엽군요 내내 귀엽다 마지막 소식들이 걱정이 되네요 ㅜㅜ.. 털은 왜 그럴까요, 고양이 피부문제가 참 어렵더라고요 ^_ㅠ.... ㅠㅠ 건강한 세상이 되어야 한다!!!!!!!!
-
답댓글 작성자나비333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4 세상이가 편하게만 지냈으먄 좋겠는데 세상이랑 아직은 밎춰나가고 있는 거 같아요! 시간이 지나면 더 편해지고 건강해질 세상이를 기원하며..!!😭🩷
-
작성자분홍이네 작성시간 26.06.24 꺅 세상이 사진 너무 좋아요좋아요 😍
여전히 짤같은 사진이 가득해서
보는내내 행복했습니다!!!
세상이 건강 무탈하기를ㅠㅠ -
작성자소금이네 작성시간 26.06.26 new
1살처럼 보였다가 ~5살 처럼 보였다가 ~ 찍는 각도에 따라 천의얼굴로 변하는 귀염둥이 세상이 ㅋㅋㅋㅋㅋ 뽕주댕이 확대샷 귀여워 듀음.... ㅇ-<-<기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