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입사자 단톡방 관련해서 궁금한 것이 있어 글 남깁니다.
대부분의 입사자분들께서는 톡방에 참여를 하시는지요?
그렇다면 견습이나 수습 과정에도 톡방에 입장을 하는 것인지,
견습 또는 수습을 떼고 나서 입장을 하는 것일지 궁금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나종 작성시간 26.05.26 보통 바로 들어오시고, 회사 규율상 안되면 나갔다가 다시 들어오기도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신맛나는우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5.26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아무래도 특성상 톡방에선 소속을 밝히는 것이겠죠?
-
답댓글 작성자uydc 작성시간 26.05.26 신맛나는우유 네. 그리고 톡방에선 보통 취재원 연락처를 구하는 대화밖에 없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신맛나는우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5.26 uydc 감사합니다. 많은 도움 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