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자 유 게 시 판

입사자 단톡방 관련 질문 있습니다

작성자신맛나는우유|작성시간26.05.26|조회수1,052 목록 댓글 4

안녕하세요.

입사자 단톡방 관련해서 궁금한 것이 있어 글 남깁니다.
대부분의 입사자분들께서는 톡방에 참여를 하시는지요?

그렇다면 견습이나 수습 과정에도 톡방에 입장을 하는 것인지,
견습 또는 수습을 떼고 나서 입장을 하는 것일지 궁금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나종 | 작성시간 26.05.26 보통 바로 들어오시고, 회사 규율상 안되면 나갔다가 다시 들어오기도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신맛나는우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5.26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아무래도 특성상 톡방에선 소속을 밝히는 것이겠죠?
  • 답댓글 작성자uydc | 작성시간 26.05.26 신맛나는우유 네. 그리고 톡방에선 보통 취재원 연락처를 구하는 대화밖에 없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신맛나는우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5.26 uydc 감사합니다. 많은 도움 됐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