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사자 단톡방 관련 질문 있습니다 작성자신맛나는우유| 작성시간26.05.26| 조회수0| 댓글 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나종 작성시간26.05.26 보통 바로 들어오시고, 회사 규율상 안되면 나갔다가 다시 들어오기도 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신맛나는우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5.26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아무래도 특성상 톡방에선 소속을 밝히는 것이겠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uydc 작성시간26.05.26 신맛나는우유 네. 그리고 톡방에선 보통 취재원 연락처를 구하는 대화밖에 없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신맛나는우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5.26 uydc 감사합니다. 많은 도움 됐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